You are currently viewing 가정용 프린터기 추천 제품이 많다고 고민하지마세요

가정용 프린터기 추천 제품이 많다고 고민하지마세요





안녕하세요.작년부터 비대면수업과 재택근무가 많이 늘어나고있어서 복사할 문서들이 많아지는데요.

하지만 복사집이 주변에 있지않고 주변 PC방에 가기에는 복사할려는 문서들이 양이 많아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고민되는 분들이 가정용프린터기를 구매할려고 합니다.그렇지만 가정용프린터기 제품이 너무나 많아 어떤걸 구매할지 머뭇거리는 분들을 위해 오늘 가정용프린터기추천 해드릴려고 합니다.



가정용 프린터기 추천 제품이 많다고 고민하지마세요

가정용 프린터기 추천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은 바로 Canon G1920 입니다.Canon G1920는 6년만에 디자인이 바뀌었는데요.크기도 적당해서 작은 수납공간에도 놓을수있고 디자인도 검정색이라서 정말 깔끔하게 보입니다.

최저가 바로가기

이제 설치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설치를 하기전에는 어떤 구성품이 있는지 조금 설명해드릴건데요.잉크 4개, 헤더부품 2개, 전원케이블, 설치케이블 CD와 설치 설명서가 있습니다.먼저 프린터의 상단 커버를 열어주시면 오렌지색 테이프와 가드가 보이십니다.




이거는 필요없으므로 제거해주시면 되는데요.그리고 제공되는 헤더 부품 2개는 표면에 스티커로 알파벳B와 C 프린터 헤드에 알맞게 삽입해주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잉크를 주입하기 입니다.!색상 별로 구분되어있는 만큼 꼭 맞춰서 주입을 해주셔야 합니다.이렇게 주입이 완료된다면 전면에 빌트구조를 통해 육안으로 잉크가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 할 수 있어서 부족한만큼 제때제때 채울수있겠습니다.

이제 앞서말한것들을 해결하면 끝이나겠습니다.그 후 커버를 다고 OK버튼을 누르게 되면 로딩이 진행되면서 프린터 기본 설치가 끝나게 됩니다.

마무리

이렇게 오늘 가정용프린터기추천을 해드렸는데요.많은양을 일일이 복사집을 가는것보다 편하게 집에서 하는것이 어떨까싶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