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갤럭시 스크린 미러링 쉽게 하는 방법

갤럭시 스크린 미러링 쉽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저는 요즘 넷플릭스 드라마 보는거에 빠졌는데 휴대폰이 작아서 조금더 크게 보고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그래서 갤럭시 스크린 미러링을 해봤더니 너무나 보기 편하고 좋더라구요.

하지만 이렇게 좋은 방법을 모르는분들이 많다고해서 오늘 갤럭시 스크린 미러링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스크린 미러링 쉽게 하는 방법

갤럭시 스크린 미러링

먼저 제 폰기종은 갤럭시 노트 10+ 입니다.갤럭시 스크린 미러링을 할려면 첫번째로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상태표시바를 내려야합니다.이렇게 내리면 스마트뷰 버튼이 있는데 클릭해주시고 그 전에 TV도 켜주셔야합니다..이걸 꼭 켜야지 TV와 연결할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렇게 이 2가지를 하셨다면 Smart View에서 휴대전화와 TV와 미러링을 연결확인을 해줍니다.그 후 Smart View로 미러링을 시작할건지 묻는 내용이 나오고 지금 시작버튼을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이게 완료가 된다면 TV에 나의 휴대폰화면이 보여지는데 정말 편하고 드라마 보기에도 좋아요!하지만 불편한점이 있다면 자신이 원하는걸 설정해주시면 되는데요.설정방법은 휴대폰에 동그란 파란버튼이 있어요!이걸 클릭해주시면 공유 일시정시, 휴대전화 화면비율 설정, 미러링 연결해제가 있겠습니다.

마무리

여기서 화면비율 설정은 검은색 여백이 있는게 좋은지 없는게 좋은지 취향에 따라 설정하시면 되고 미러링 연결해제는 꼭 해제해주셔야지 풀리겠습니다.마지막으로 연결은 했지만 휴대폰으로 잠시 볼때는 스마트뷰에 다시 들어가서 다른디바이스 -> 휴대전화를 누르게 된다면 휴대폰으로도 볼수있겠습니다.

버퍼링도 없어서 좋아요!이렇게 오늘 갤럭시 스크린 미러링 하는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정말 한번해보면 계속하게 될만큼 삶의 질이 올라가는것 같아요.

여러분도 한번 시도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이만 글을 마치도록 할게요.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