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공기청정기추천 어떤거 구매해야할지 고민하지마세요!

공기청정기추천 어떤거 구매해야할지 고민하지마세요!





안녕하세요.요즘 미세먼지도 나쁘고 집에있는 시간이 많이 늘어난만큼 공기를 신경을 안쓸수없는데요.

그래서 오늘 조금더 쾌적한 공기를 위해 공기청정기추천을 해드릴려고 합니다.

공기청정기추천 어떤거 구매해야할지 고민하지마세요!

공기청정기추천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은 바로 에어메이드 공기청정기 인데요.에어메이드 공기청정기는 CA인증 마크가 있는데요.CA인증은 국내에서 정말 받기 힘든 마크라고해요.그렇다면 CA인증에서 주로 어떤걸 검사하는지 조금 알려드리자면

최저가 바로가기

첫번째로 공기정화능력이 뛰어난가?두번째 유해가스제거효율이 좋은가?세번째 오존발생농도가 적당한가?네번째 소음이 어느정도인가?총 4가지를 판단해 합격여부를 결정하게 된답니다.

그리고 에어메이드 공기청정기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필터를 빼놓을수가없습니다.에어메이드 공기청정기가 내부의 호라성탄인데 가스 및 냄새제거에 탁월하고 4겹이라 함유량이 타제품에 비해 약 4~5배 많다는 장점을 가지고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안심이 되고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하다는 느낌을 받기 쉽답니다.또 활성탄이 습기를 걸어주어 보완을 해주기 때문에 공기청정기 수명이 길어질수밖에 없는만큼 하나 구매하게 되면 엄청 오래쓸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360도 모든 방향에서 초미세먼지를 흡입하고안전망까지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있는집에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있는데 유해가스 제거율이 궁금하시다면 1차로 스틸 메쉬필터가 이물질, 머리카락 동물 털을 걸러주고 2차로 프리메쉬필터가 크고작은 먼지 등을 제거해줍니다.

3차로 활설탄이 불쾌한 습기와 생활악취제거 및 새집증후군 유발물질을 제거해주고 4차로 프리메쉬필터가 미처 걸러지지않은 큰먼지를 제거해줍니다.마지막 5차로 헤파 13등급 필터로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 까지 제거해줍니다.

마무리

마지막으로 크기가 궁금하신분들이 많이 계실텐데 면적이 66.2m*2 입니다.이렇게 오늘 공기청정기추천을 해드렸는데요.편리한 성능과 안정성도 갖춰줘있는만큼 여러분들도 에어메이드 공기청정기와 함께 건강한 삶을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