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넷플릭스19추천 영화: 삶을 의미있게 만드는 인간의 이야기를 담은 명작!

넷플릭스19추천 영화: 삶을 의미있게 만드는 인간의 이야기를 담은 명작!

넷플릭스는 세계 최대의 인기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중 하나로, 많은 사람들이 각자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만한 추천 영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에서는 다양한 장르와 흥미로운 줄거리를 가진 19개의 추천 영화를 살펴보겠습니다.

1. parasite (기생충)

2019년 개봉한 기생충은 송강호 주연으로 전 세계적인 평가를 받은 한국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사회 구조와 계급 간의 갈등을 통해 현실적인 문제들을 다루었으며, 오스카에서 최우수 외국어 영화상을 수상했습니다.

2. the irishman (아이리시맨)

마틴 스코세이지가 감독한 아이리시맨은 로버트 드 니로, 알 파치노, 조 페시 주연의 범죄 드라마입니다. 이 영화는 재능 있는 고질라 악당과 충성스러운 친구의 이야기를 그렸고, 넷플릭스에만 제공되는 작품입니다.

3. marriage story (마리지 스토리)

스칼렛 요한슨과 애덤 드라이버의 주연으로 마리지 스토리는 이혼 절차를 통해 가족 간의 갈등과 감정을 묘사한 드라마입니다. 이 영화는 사회적 문제에 대한 심오한 이해와 인간적인 이야기로 깊은 인상을 줄 것입니다.

4. the social dilemma (소셜 딜레마)

소셜 딜레마는 sns의 영향력에 대해 경고하며 디지털 시대의 어둠에 대해 알려주는 다큐멘터리입니다. 빅테크 기업이 우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활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인터넷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웁니다.

5. the king (더 킹)

주지훈과 로버트 패틴슨이 주연을 맡은 더 킹은 15세기 잉글랜드에서 전개되는 역사 드라마입니다. 왕위를 계승한 한 군인의 이야기와 불굴의 의지를 그려내고 있으며, 장르가 다양한 영화로 이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6. okja (옥자)

봉준호 감독의 옥자는 인공적으로 개발된 돼지와 소녀의 우정 이야기를 그리는 판타지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환경 문제와 동물 복지에 대한 사회적 문제를 제기하며, 강렬한 이미지와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7. the witcher (위처)

동명의 판타지 소설을 원작으로 삼은 위처는 헨리 카빌이 주연으로 나선 판타지 tv 드라마입니다. 영구적인 퇴마사 인 ‘게롤트’와 그의 운명을 흘러가는 여러 이야기들을 구성하고 있으며, 판타지 장르의 팬들에게 흥미로운 시간을 선사합니다.

8. the crown (더 크라운)

소녀에서 여왕까지,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세의 생애와 영국 왕실의 역사를 재조명한 드라마시리즈인 더 크라운은 역사와 정치적인 내용을 사실적이고 재미있게 풀어내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9. stranger things (스트레인저 씽스)

1980년대의 트렌디하면서도 초현실적인 분위기를 그리는 스트레인저 씽스는 어린 소년들의 경험과 용기, 친구들과의 결속을 다루는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스티븐 스필버그 영화의 영향을 받았으며, 미스터리와 공포 요소도 함께 포함하고 있습니다.

10. money heist (돈 보이는 집)

스페인의 히트 작품인 돈 보이는 집은 전세계에서 대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스릴러 드라마는 대마초 나무라 되돌리는 인질탈취 작전과 범죄 조직의 이야기로 구성되어있으며, 궁극적으로 본인들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완벽한 계획을 세우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11. the queen’s gambit (퀸스 갬빗)

1970년대 체스 프로이자리의 여성을 그린 퀸스 갬빗은 배우 안야 테일러-조이의 탁월한 연기력으로 극찬받은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해당 작품은 체스 전략을 다루며, 소녀에서 여성이 되기까지의 성장과 여성의 성장과정을 풀어내고 있습니다.

12. narcos (나르코스)

나르코스는 실제 콜롬비아 마약 카르텔의 성장과 퇴출을 그린 범죄 스릴러 시리즈입니다. 팽팽한 전개와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는 시리즈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으며, 훌륭한 배우들의 연기력도 눈에 띄는 편입니다.

13. black mirror (블랙 미러)

블랙 미러는 현대 사회의 익명성과 디지털화 등의 문제들을 미래적인 구도에서 그려낸 sf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각 에피소드마다 개별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미래의 기술 발전에 대한 경고 메시지를 전달하며 시청자를 끌어들입니다.

14. dark (다크)

독일의 대표적인 sf 스릴러 드라마인 다크는 타임트래블과 과거와 현재의 연결을 다룹니다. 복잡한 플롯과 깊은 이야기 구성으로 몰입도 높은 시청 경험을 선사하며, 철학적인 문제도 함께 탐구하고 있습니다.

15. stranger things (스트레인저 씽스)

1980년대의 트렌디하면서도 초현실적인 분위기를 그리는 스트레인저 씽스는 어린 소년들의 경험과 용기, 친구들과의 결속을 다루는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스티븐 스필버그 영화의 영향을 받았으며, 미스터리와 공포 요소도 함께 포함하고 있습니다.

16. money heist (돈 보이는 집)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