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눈꺼풀 떨림 원인 무엇일까?

눈꺼풀 떨림 원인 무엇일까?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한 번쯤은 느끼고 계시는! 눈꺼풀 떨림에 대하여 알려드리려고 합니다.저의 경우에는 운전 중에 갑자기 눈꺼풀 떨림 현상이 발생하였는데요ㅠㅠ..많은 사람들이 자기 의지와는 상관없이 갑작스럽게 떨리는 현상을 경험하셨을 거예요!

우리 몸은 우리들에게 여러 가지의 신호를 보내주면서 몸에 어떠한 이상이 생겼는지를 알려주는 신호라고 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눈꺼풀 떨림 현상 또한 우리 몸이 우리에게 알려주는 신호인데요

이런 증상이 잠깐 발생하고 나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지속적으로 발생하거나 간헐적으로 발생되는 경우 신경이 쓰여 일상생활에 지장이 올 수 있습니다.이러한 현상은 여러 가지의 이유가 있습니다.눈 근육의 떨림으로 인하여 근육이 수축하는 과정인데요.왜 이러한 현상이 발생되었는지!하나하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눈꺼풀 떨림 원인

수면 부족 및 피로

왼쪽 윗 눈꺼풀 떨림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의 경우 수면 부족 및 피로감이 심각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ㅠㅠ..

신체가 피곤하게 되고 수면이 부족하면 염증 반응이 발생되는데 그러인하여 신경세포가 예민해져 떨림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눈꺼풀 그 파동증

그 파동증의 경우 심하게는 몇 달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대부분은 일시적 현상으로 적당한 휴식만 취해도 떨림 현상이 사라지는데요!

원인으로는 과도한 스트레스 때문이라고 합니다.카페인을 너무 많이 섭취하였을 때 또한 발생한다고 하니 적당량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 검경련증

한쪽 눈꺼풀 떨림

안 검경련증은 떨림 현상이 심각할 정도로 심하게 떨리는 현상인데요.이러한 경우에는 자연적 치료보다는 병원에 내 원하셔야 합니다.

보톡스 롤 통하여 움직임을 억제하는 치료를 하시면 좋다고 합니다.!

근긴장이상증

근긴장이상증은 목과 얼굴 근육 전체적으로 떨림 현상이 발생하고 혀가 앞으로 튀어나오기도 하며 입술 또한 오므라드는 현상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증상은 심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필히 병원을 내원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대부분 보통 쓰 주사를 통하여 치료를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무조건 병원을 가서 진료받으시길 바랍니다.^^

마그네슘 부족

눈떨림 마그네슘 음식

마그네슘 부족일 경우가 정말 대부분이며,떨림 현상이 생겨날 때 첫 번째로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마그네슘은 신경을 안정시켜주며 마그네슘이 부족할 경우 신경 조율 능력이 떨어지면서 떨림 현상이 생겨납니다.

저의 경우 마그네슘 영양제를 챙겨 먹고 있는데요.영양제로 챙겨 먹는 것이 효율적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도 추천드리며 특히나 젊으신 분들에게는 더욱더 피로감이 높기에 꼭꼭 챙겨드시면 피로회복에도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드시면 부작용이 오실 수 있으니 권장량을 지켜서 섭취하시면 좋습니다.!

성인 남성 권장량은 400mg이며 성인 여성 권장량은 310mg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