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 퇴치법 알아보고 꿀잠 자자

모기 퇴치법 알아보고 꿀잠 자자





오늘의 포스팅은요 바로 모기 퇴치법입니다.무더운 여름철의 적 역시 모기겠죠?항상 자기 전에는 보이지 않다가 불 끄고 눕거나 수면 중에 위이이잉으로 잠을 설치는 경우가 너무나 많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런 분들을 위해 오늘 모기 퇴치법을 알아왔으며 글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함께 알아가보실까요?



모기 퇴치법 알아보고 꿀잠 자자

모기 퇴치법

대부분 모기를 잡기 위해 시중에서 판매하는 모기 퇴치용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하지만 항상 구매하고 사용해보면 후회가 되실 겁니다.그래서 모기를 정말 쫓을 수 있는 시중에 판매가 아닌 천연 모기 퇴치제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러한 천연 모기 퇴치제는 계피가 있습니다.이러한 계피 성분은 살균도 되고 항균효과가 뛰어나 집에서 사용하기만 해도 먼지와 진드기까지 제거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퇴치제입니다.모기가 계피의 향을 굉장히 싫어하기 때문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모기는 토마토의 성분 중에서 또 마틴을 싫어하는데요.이러한 성분 또 마틴은 토마토를 갈아 분무기에 넣어서 화장실 하수구 또는 싱크대 또는 배수구 쪽 또는 창틀처럼 모기가 많이 오는 것에 뿌려두면 이 냄새에 피해 모기 및 해충들이 집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또 계피와 토마토 말고도 라벤더나 박하도 아주 모기가 싫어하는 향 중에 하나입니다.이렇게 천연 퇴치제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았고 모기에 대해 예방을 하려면 모기가 들어오지 않게 출입할 수 있는 문틈이나 창문 틈새를 원천 봉쇄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 창문이나 베란다 쪽으로 많이 오기 때문에 수시로 확인하는 것이 좋고 방충망이 구멍이 뚫린 것까지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두 번째로 모기는 물웅덩이를 좋아하기 때문에 싱크대 쪽에서 나 부엌 쪽에 많이 보이는데요.이런 물웅덩이는 모기가 좋아하는 환경이며 그 안에서 알을 낳고 모기가 번식까지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엌 싱크대 쪽에 물이 고이지 않게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물기가 너무 많다 싶으면 수시로 환기를 시켜주며 빠르게 마르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또 모기가 있더라도 덜 물리는 방법이 있는데요.그 방법은 샤워를 자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기는 땀 냄새를 좋아하기 때문에 땀을 많이 흘렸다면 꼭 바로 샤워해 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두 번째는 스프레이 활용하기입니다.위에 만들었던 퇴치제를 통해 몸에 조금씩 뿌려준다면 모기에 덜 물릴 수 있습니다.



모기 물렸을때

모기 물렸을때

그럼 만약 모기에 물린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만약 물렸다면 최대한 긁는 것을 자제해 주시는 것이 좋으며 물린 부위를 깨끗이 씻어주는 것이 좋습니다.그리고 긁음을 방지하기 위해 모기 패치를 붙이는 것 또한 아주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오늘 모기 퇴치법을 알아보았는데요.역시 여름의 적 모기는 정말 박멸하셔야 합니다!이만 저는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여러분 모두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시고 행복하세요.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