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미러리스카메라 어떤걸 구매해야할까?

미러리스카메라 어떤걸 구매해야할까?





안녕하세요.요즘 사진찍는 재미가 늘어서 카메라를 하나 살까 검색을 하다가 정말 가성비 좋은 미러리스카메라 제품을 찾았습니다.

바로 그 제품의 이름은 풀프레임 미러리스 캐논 EOS R6 인데요.너무 좋아서 여러분들께도 오늘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미러리스카메라 어떤걸 구매해야할까?

미러리스카메라

먼저 풀프레임 미러리스 캐논 EOS R6 장점을 말씀드리자면 우선 외관이 너무나 좋습니다.외관중에 특히나 그립감이 너무좋은데요.손으로 쥐었을때 그립감 말로 설명을 못할정도로 착 감기는 느낌이 사진을 더찍게 만드는것 같아요.특히 오른손으로 잡았을때 새끼손가락까지 편안하고 집게손가락이 셔터위에 편안히 올라가게끔 만들어져 어떤자세로 찍어도 각도가 흔들리지않아 편했습니다.

최저가 바로가기

두번째 버튼설계가 잘되어있습니다.사진을 촬영하실때 다들 알다시피 현재상황에 맞게끔 설정값을 빠르게 변경해주어야하는데 풀프레임 미러리스 캐논 EOS R6은 버튼 설계가 체계적으로 잘되어있어서집게 손가락으로 자신이 원하는 버튼을 커스터마이징하기 좋습니다.그렇다보니 피사체를 빠른 최적의 세팅으로 찍을수 있죠.




세번째 카메라하면 무게도 장난아닐거라고 생각하시는데요.풀프레임 미러리스 캐논 EOS R6은 무게 또한 타 제품에 비해 정말 가벼워요.바디 기준으로는 무려 약 350g 이에요!이 카메라를 보고 카메라가 전부 무겁다는 편견을 없애버리게 됬어요.

네번째 스위블 액정의 정말 편리해요.스위블 액정이 360도 회전이 되어 자신의 눈에 맞게 피사체를 볼수있어서 평소힘든 항공샷이나 낮은구도를 완벽하게 찍을 수 있습니다.다섯번째 스위블 액정이라서 모든 동작이 터치가 가능합니다.터치가 뭐가 대수인가? 라고 생각하실수 있지만 터치로 인해 각종 세팅들이 편해져요!

마지막으로 Dual Pixel CMOS AF 시스템이 얼굴,몸,눈,코,입 연속적으로 추척하여 초보자분들도 쉽게 찍을수있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오늘 미러리스카메라인 풀프레임 미러리스 캐논 EOS R6 제품에 대해서 설명드렸는데요.사진에 관심있는분이라면 꼭 한번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만 포스팅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