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빅스비 버튼 끄기 스트레스 그만받고 해결해보자

빅스비 버튼 끄기 스트레스 그만받고 해결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휴대폰을 사용하신다면 대부분에 사람들이 불편함을 느끼는 빅스비 버튼…정말 심심할때마다 눌려져서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는데요.

삼성전자에서 엄청나게 밀어주고있는 녀석이지만 실제로 사용하시는분들 이외에는 개인적으로 정말 불편한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말고 다른분들의 경우 유용하게 사용하시는 분들 또한 많이 계십니다.)

버튼 위치만 조금 의도할때만 눌러지는 부분에 있더라도 편리하지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빅스비 버튼 끄기 가능할까요? 의도하지 않앗을때 눌러지지 않도록 하는방법이 있으며 빅스비 버튼 리매핑 또한 가능합니다. 오늘 이글을 참고하셔서 원하시는 방향으로 해결해보세요!




빅스비 버튼 끄기 및 삭제 말고 2번클릭으로 설정 변경

갤럭시 휴대폰 빅스비 설정

먼저 상단바를 아래로 내려주신 다음 톱니바퀴의 모양인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유용한 기능 > 빅스비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여기에 보시면 처음 설정의 경우 한 번 눌러서 빅스비 열기로 체크가 되어있습니다.여기서 두 번 눌러서 빅스비 열기로 체크해주시면 버튼 끄는 효과는 아니지만 그래도 연속적으로 두번을 눌러야만 활성화가 되어지기 때문에 우리가 필요할때만 사용이 가능하기때문에 매우 쉽고 빠르게 설정을 할 수 있는 방법 중 한가지 입니다.(개인적으로는 빅스비를 사용하지만 사용하지 않을때 활성화되는것을 막는방법중에서 최고라 생각한다.)




빅스비 버튼 리매핑 할 수 있을까?

빅스비 버튼 끄기

옛날 폰을 사용하신다면 맵핑부분에서는 다른 별도의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하셔야 합니다.최신폰의 경우 빅스비 버튼을 여러분들이 더욱 자주사용하는 앱으로 실행이 가능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빅스비도 사용하고 계시는 유저분들이라면 빅스비 버튼을 1회 눌렀을 경우 여러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계시는 앱을 실행하도록 설정하고 2번 실행시에 빅스비가 실행이 될 수 있도록 설정하시면 갤럭시 휴대폰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복잡하고 위험한 방법으로 설정하지마시고 누구나 손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