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전 갈색혈 이것만 알고 계시면 됩니다

생리전 갈색혈 이것만 알고 계시면 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요 바로 생리전 갈색혈 입니다.여성분들이 하는 생리되게 예민한 부분입니다.하지만 아직 생리가 시작되지도 않았는데 갈색 혈들 한 번쯤은 경험이 있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이렇게 갈색혁을 보게 되면 괜히 불안하고 내 몸이 어디가 안 좋은가?되게 무섭고 걱정이 먼저 앞섭니다.

하지만 제 글을 보신다면 갈색 혈예 나는 이유가 무엇인지 어떻게 대처하는지 알려드리기 때문에 충분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한번 함께 알아보실까요?



생리도 아닌데 갈색피

생리도 아닌데 갈색피

생리가 아직 시작되지도 않았는데도 시작되는 갈색혈 의미가 무엇일까요?출혈이 색으로 보자면 대부분 선홍색, 붉은색으로 나누어집니다.하지만 고여 있다가 출혈이 발생하면 갈색으로 보이는데이게 생리전 갈색 혈흔 월경하기 초기 때 발생하기도 하고 부정출혈이거나 임신 가능성이 높을 때 발생되기도 합니다.

그럼 갈색혈 어떤 것이 문제일까요? 원인이 도대체 뭘까요?생리전 갈색 혈우 원인은 다양하지만대표적인 몇 가지만 말씀드리자면 첫 번째로 자궁 질환으로 인해 나타날 수 있습니다.두 번째는 호르몬 이상으로 인해 나타날 수 있습니다.세 번째는 염증으로 인해 나타날 수 있습니다.네 번째 스트레스 때문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생리전 갈색 혈예 우울감 무기력 스트레스를 많이 받기 된다면 생리가 늦어질 수도 있으며 양의 변화가 확실히 구분이 가능할 정도로 차이가 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트레스 관리도 필요합니다.이런 4가지 사례 경우에는 생리가 끝이라도 갈색 혈예 지속될 확률이 높습니다.

그리고 생리가 시작 전에는 대부분 3일 이상 갈색 혈예 나오신다면 골반에도 이상이 있을 수 있으므로 꼭 갈색 혈예 나온다면 빠르게 병원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하지만 여기서 갈색 혈예 나온다고 해서 위 3가지 질환이 아닐 수도 있소도 있으며 큰 문제가 없는 경우도 많습니다.

생리예정일 갈색혈 갈색냉

생리예정일 갈색혈 갈색냉

그럼 위 4가지 질환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갈색 혈흔 왜 나는 걸까요?첫 번째로 배란혈 착살혈일수도 있습니다.여기서 배란혈이란 생리주기가 일정한데 생리 하루 이틀 전이 아니고 2주 전에 갈색 혈예 나온 것을 말합니다.배란혈은 배란하는 과정에서 출혈이 나타나는데 3일 정도 지속되며 양 또한 작습니다.

이러한 증상이라면 정상적이지만 지속되면 당연히 좋지 않겠죠?만약 지속된다면 병원을 빠르게 방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또 피임약을 복용하고 계신다면 이것 또한 부정출혈이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이러한 부정출혈이 유발되는 이유는 호르몬 약을 먹고 계시거나 프로게스틴 단독제 피임약을 복용 중 일 확률 높습니다.

오늘 생리전 갈색 혈예 왜 나는지 원인부터 해결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도움이 되셨는지요?또 다음 주에 더 큰 태풍이 온다는데 무서울 지경입니다.집 밖으로 안 나가고 창문을 단단히 고정시켜야겠습니다.여러분들도 코로나19와 태풍 대비 잘하시며 오늘은 여기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고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