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전 냉증가 정확한 원인 알자

생리전 냉증가 정확한 원인 알자





우리 여성분들의 경우 매달 주기적으로 생리가 찾아오는데요!요즘 현대인들의 경우에는 생리일이 불규칙하신 분들 또한 많이 있습니다ㅠㅠ(또한 생리의 양 또한 차이가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거나 건강 상태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되는 것입니다.이때에 생리전 냉증 가로 깜짝 놀라시는 분들이 계시며 냄새까지 심하게 동반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됩니다.냉이란 여성분들의 질에서 나오는 분비 불로 흰색, 붉은색, 누런색 등 여러 가지의 색깔을 하고 있으며 끈끈한 액체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냉이 많이 발생될 경우 대하증이라 표현하기도 합니다.생리전 냉증가 왜 그런지 그리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함께 알아가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생리전 냉증가 정상인가요?

생리전 냉증가

생리전 냉증가의 경우 자연스러운 우리 몸의 현상입니다.질 내부의 현광을 산성으로 유지시켜주며 외부 병원균을 억제시켜주는 역할을 하며 대부분 투명하면 냄새가 적은 편입니다.만약 투명하지 않은 색상이거나 냄새가 너무 심한 경우 병원을 내원하는 것이 좋습니다.(이럴 경우 여성청결제 사용 또한 권장합니다.)

여성호르몬 그리고 건강 상태에 따라서 양이 증가하거나 줄어들기 때문에 평소보다 많이 나온다고 하여 큰 걱정은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이런 일은 많은 여성분들에게 생각보다 흔하게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앞에 말씀드린 것처럼 색깔이 이상하거나 냄새가 심할 경우에는 질염을 한 번쯤 의심해 볼 수 있기에 우리 몸을 한번 체크해 보는 것이 좋아요~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 것인가?

대부분의 경우 생활습관, 식습관, 청결 관련하여 문제가 있기에 여러분들의 생활에 관하여 한 번쯤 체크해 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우선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건강에 매우 안 좋고 칠 건강에 또한 영향을 주기 때문에 스트레스 해소를 잘 해주셔야 합니다.

가벼운 운동 정도 해주시면 매우 효과가 좋지만 이렇게 시간을 내서 운동하기 힘들다면 간단한 스트레칭이라도 해주시면 매우 좋습니다.!

맵거나 자극적인 음식 그리고 불규칙한 식습관 또한 최대한 고쳐주시는 것이 좋습니다.좋은 음식들을 잘 섭취해 주셔야 우리 몸의 면역력이 올라가며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흘러갈 수 있습니다.

생리 전 증상

그리고 너무 옷을 꽉 끼는 옷은 삼가주시고 편한 옷을 입어주세요~

마지막으로 청결이 정말 정말 중요합니다!배변 시에 휴시로 마무리 시에 앞쪽으로 하는 것보다 뒤쪽으로 해주시는 것이 조금이라도 더 감염되지 않는다고 합니다.그리고 너무 심한 냄새가 날 경우 여성청결제를 사용해 주시면 좋습니다.

여성청결제 사용만으로도 질염 감소 효과가 매우 뛰어납니다! 여러분의 몸은 소중하며 건강은 여러분들이 건강할 때 챙겨주셔야 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