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스마트 체중계 어떤것을 구매해야할지 고민하지마세요!

스마트 체중계 어떤것을 구매해야할지 고민하지마세요!





안녕하세요.코로나19 때문에 헬스장도 제대로 못가고 다들 집에서 트레이닝을 많이하시는데요.하지만 운둥도 운동이지만 내 체형이 어떻게 변했는지 얼마나 체중이 감소하고 증가했는지 알아야지 운동을 더욱 효율적으로 할수있는만큼 스마트체중계가 필수인데요.

하.지.만! 너무나 많은 스마트체중계 제품때문에 무엇을 구매해야할지 고민이라면 제가 오늘 스마트체중계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 체중계 추천

스마트 체중계

제가 추천드리는 스마트체중계는 바로 인바디 체중계이며 HBS-330T 제품인데요.어플이랑도 연동이 가능해서 더욱 편하고 my fit pro에서 나의 오른쪽 왼쪽 균형 및 몸무게, 근육량, 체지방량, 수분량 까지 보여지게 됩니다.

최저가 바로가기

그리고 휴대폰으로 연동을 하실때 my fit pro 어플을 다운로드를 해야만 하는데 안드로이드 또는 iOS 상관없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예전에는 헬스장을 가야지만 인바디를 측정할 수 있었는데 세상이 정말 좋아졌다고 느끼게 되네요!




사용방법을 조금더 알려드리자면 먼저 건전지를 끼워줍니다 -> 어플다운로드 -> 본인취향에 맞게 설정 -> 블루투스를 키고 연동을 해주면 끝이 나겠습니다.그 후 체중계를 계속 재면 시각적으로 보기 편하게 그래프로 나오며 나의 몸무게, BMI, 체지방율, 내장지방지수, 체수분, 근육량(수분미포함), 근육량(수분포함), 골질량,단백질, 기초대사량, 신체나이, 지방량 등을 얼마나 변화가 되었는지 편하다는걸 느끼게 됩니다.

마무리

이렇게 오늘 스마트체중계 추천을 드렸는데요.이제 매일아침마다 체중을 재면서 더욱 힘차게 운동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