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아이폰 스피커 청소 간편하게 하는 방법

아이폰 스피커 청소 간편하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요즘 아이폰을 쓰는 분들이 많이 늘어났는데요.

그런데 아이폰 쓰시는 분들이라면 알다시피 스피커에 먼지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분들을 위해 오늘 아이폰 스피커 청소 하는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아이폰 스피커 청소

아이폰 스피커 청소

스피커는 아래쪽에 usb단자와 함께 있습니다.그런데 이 안을 어떻게 청소할수 있을까 하다가 저는 이쑤시개도 사용을 해보고 휴지를 말아서 해보았는데요.

흠집만 나지 별소용이 없었는데요.그 중 2가지 방법이 가장 괜찮았습니다.그 중 하나 방법 첫번째는 칫솔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칫솔은 당연히 마른칫솔을 사용해주셔야하는데요.칫솔의 솔부분을 usb단자에 살살 왼쪽오른쪽해주시면 안에있던 이물질이 신기하게 빠지더라구요.



아이폰 수화부 청소 동일하게 가능합니다!

아이폰 이어스피커 청소

두번째는 박스테이프입니다.이 방법은 생활의 달인에서도 나온 방법인데요.테이프를 돌돌 말아서 단자크기에 맞게 한번 접어주시면 끝이나는데요.

그 후 만든 테이프를 usb단자에 넣고 위아래 흔들어주시면 수북히 쌓인 먼지가 꺼내집니다. 정말 간단하죠?

이렇게 오늘 아이폰 스피커 청소하는 방법 2가지를 알아보았는데요.아이폰 스피커 청소를 하게 된다면 스피커음질이 더 좋아질뿐만아니라 충전할때도 더 맞다는부분이 더 적합하기 때문에 효과가 좋아지는 만큼 꼭 3개월마다 한번씩은 하셨으면 좋겠습니다.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하루도 화이팅하셨으면 좋겠습니다.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