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애플 고객센터 시간 정확하게 알고가세요

애플 고객센터 시간 정확하게 알고가세요





안녕하세요.요즘 아이폰사용자가 많아지고 있지만 A/S부분에서가 역시 조금은 갤럭시보다 아쉽지않나 싶어요.그래서 아이폰사용자분들은 문제가 생기면 애플 서비스센터에 도움을 받아야하는데
방문하기전에 전화로도 상담을 받을수 있는데요.

하지만 애플 고객센터 시간을 놓쳐서 못한분들이 많기 때문에 오늘 애플 고객센터 시간과 예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고객센터 시간

애플 고객센터 시간

먼저 애플 고객센터 시간 고객센터 연락처는 080-333-4000 입니다.여기서 주의할점은 전화 또는 무제한 요금제분들은 상관없는데 통화시 유료라는점! 알아두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애플 고객센터 연락처는 언제든지 변경이 될수 있기 때문에 통화가 안된다? 싶으면 애플 홈페이지를 검색하는것이 바람직 하겠습니다.



애플 서비스센터 예약

그럼 예약은 어떻게 할까요?예약으로는 먼저 공식 애플 웹사이트를 들어가셔야합니다.들어가셔서 오른쪽 상단에 고객지원 버튼을 누르시면 되는데요.

누르고 나서 수리받고자하는 제품 카테고리를 골라주고 수리요청을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면 어떤한 문제가 있는지,어떤 방법으로 도움을 받을건지,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 정보입력과, 자신 위치에 가까운 애플업체를 찾아 예약하실수 있습니다.

애플 고객센터 상담시간

애플 고객센터 상담시간

마지막으로 애플 고객센터 시간은 어떻게 될까?이것은 지점마다 시간대가 달라서 말씀드리기 어려워요.그래서 평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평일 10시부터 19시까지 하고 주말은 대부분 휴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오늘 애플 고객센터 시간과 예약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아이폰이 A/S가 번거롭고 까다로운만큼 예약해서 가는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건강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