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즈 붉은반점 확실하게 알아보아요

에이즈 붉은반점 확실하게 알아보아요





이제 점점 저녁에 서늘해지기 시작해졌습니다.곧 무더운 여름이 지나갈 거 같네요.그래도 환절기라 감기는 조심해야 할듯싶어요.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환절기 감기에 대해서인가요?아닙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에이즈 붉은 반점입니다.

개개인마다 말 못 할 사정이 있어 증상이 있어도 물어보지 못한 상황들이 많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제가 에이즈 붉은반점 주제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그럼 한번 에이즈가 무엇인지부터 붉은 반점이 왜 나는지 원인과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함께 가보실까요!

에이즈 붉은 반점 특징

에이즈 붉은 반점 특징

먼저 에이즈란?에이즈는 면역 결핍 증후군입니다.선천적 현상이 아니고 후천적 현상이기 때문에 특정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어 면역 상태가 떨어진 것입니다.원인으로는 첫 번째는 성접촉이 90퍼가 넘을 정도로 압도적입니다.두 번째는 수혈에 의한 감염이고 세 번째로는 주사 공동사용으로 인한 감염도 있습니다.

이렇게 무서운 병 에이즈인데 먼저 어떻게 예방하는 게 좋을까요?첫 번째로는 주사기를 공유했다거나 의도치 않게 바늘에 찔렸다면 꼭 에이즈 검사를 하고 에이즈 감염경로를 대비해 수단을 마련해야 합니다.두 번째로는 흔히 발생하는 실수인데 손톱깎이, 면도기를 같이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착각을 하고 계신 점이 있는데 바로 침 또는 땀 그리고 눈물로도 통해 에이즈 감염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는데 이건 잘못된 생각입니다.이런 걸로 통해 전혀 감염되지 않고 악수 및 피부 접촉으로도 에이즈 감염이 되지 않습니다.

그럼 내가 에이즈가 의심된다면 에이즈의 증상이 무엇인가요?에이즈 증상으로는 개개인 사람마다 다릅니다.대체적으로 감기 및 독감 걸린 것처럼 열이 나고 아프기 때문에 초기에 방치하시게 됩니다.또 위중한 상황이 올 때까지 증상이 없는 경우도 많습니다.그래서 더욱 의심된 상황이라면 무조건 검사를 받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만약 끝까지 에이즈인 걸 눈치채지 못한다면 이유 없이 체중이 감소되고 항상 몸이 피곤합니다.그리고 점점 사소한 행동하는 것까지 어려워지고 몸에 붉은반점 등 다양한 피부염이 일어나며 각종 약성 종양이 나타나면서 3년 정도 지나면 사망할 수 있습니다.그럼 에이즈 치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어떻게 치료해야할까?

에이즈 붉은반점 크기 가려움

완치는 현재 불가능하지만 예전처럼 죽음의 질병이 아니기 때문에 충분히 관리만 잘해주시면 일상생활에 지장 없게끔 생활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이러한 에이즈 감염 증식을 억제하는 치료가 있습니다.그중에 첫 번째는 칵테일 요법이 있습니다.칵테일 요법은 3가지 치료제를 함께 복용하는 것입니다.이렇게 꾸준히 복용을 한다면 바이러스 증식을 충분히 막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약을 꾸준히 복용하지 않게 된다면 다시 증식될 수 있으니 꾸준히 먹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이러한 칵테일 요법 효과는 바이러스가 발견되지 않을 정도로 효과가 뛰어납니다.이렇게 에이즈 치료를 위해 해외서 부처도 약이 들어오고 있습니다.예전 같은 경우 10알 이상의 약을 먹었지만 지금은 많이 감소되고 일반인과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게끔 발전이 많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단점이 있다면 이러한 지속적인 약 복용을 하게 되면 간질환 등 성인병이 올 수 있기 때문에 에이즈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관리를 하는 것이 좋고 관심을 가져주는 것이 좋습니다.이렇게 오늘 에이즈가 무엇인지부터 증상과 해결 방법까지 알아보았는데요.역시 완치가 되지 않는 병이기 때문에 예방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시며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