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11자 복근 만드는 간단한 운동

여자 11자 복근 만드는 간단한 운동





요즘 날도 더워지고 노출이 심한 계절이 다가오니 많은 여성분들이 여자 11자 복근 만들기에 엄청난 관심을 가지시는데요!여성분들의 11자 복근은 과하지 않고 여성스러움 또한 강조되는 복근인데요.

11자 복근 하나만으로도 섹시미 그리고 건강미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습니다.건강 미인이 요즘 엄청난 대세로 떠오르고 있잖아요!

그렇기에 더욱더 11자 복근을 만드는데 열정을 불태우시는데요.여자 11자 복근 만드는 방법이 쉽지만은 않은데요ㅠㅠ!오늘은 간단한 운동들로 11자 복근 만드는 방법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자 11자 복근 만들기




제자리 달리기

여자 11자 복근

제자리 달리기는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는 운동으로 간단하게 시작 단계에서 하기 매우 좋은 운동입니다.우선 바닥에 간단한 매트를 깔고 정자세로 제자리에서 달려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제자리에서 달리실 때에 무릎이 높게 올라와야 하며 팔도 확실히 움직여 주시는 것이 포인트입니다.전신운동 및 복부운동에 효과가 매우 뛰어나며 매일 지속적으로 해주면 좋습니다.

혹은 운동 시작 전 워밍업으로 하기에도 적당한 운동입니다.30회 5세트 정도 시작해 주시면 좋은데 처음에 많이 힘 드세면 횟수를 조금 줄여서 차츰차츰 늘려주시는 게 좋습니다.



윗몸일으키기

윗몸일으키기는 복부운동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윗몸일으키기 동작은 모두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바닥에 누워 무뤂을 접어주신 후 복부의 힘으로 올라와주시면 되는데요.여기서 포인트는 휴식시간을 짧게 가지고 가주시는 것입니다.!

이 운동과 2가지 운동을 더 알려드릴 건데요~1+1+1 3가지가 한 세트로 가져가시면 됩니다!아랫뱃살 운동입니다.바닥에 우선 등을 대고 편하게 누워주신 후 양손을 엉덩이 밑에 받쳐주시면 됩니다!

여자 복근 만들기

그 뒤 양발을 붙여 천천히 위로 올려주시면 됩니다.양다리를 번갈아 가면서 천천히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약 12회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의 방법과 똑같이 바닥에 누워서 시작하는데요!이번에는 손바닥과 팔꿈치까지 바닥에 대고 상체를 비스듬하게 새워줍니다.

팔을 이용하여 상체를 확실히 고정해 주는 것이 포인트이며 다리를 붙인 채 복근의 힘으로 원을 그려주세요~무조건 운동은 천천히 해주셔야 합니다.약 10회 해주시면 좋습니다.

AB 슬라이드

여자 복근 생기는 과정

전 세계적으로 복부운동의 1등은 무엇이라고 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AB 슬라이드라고 말할 것입니다.그만큼 복부운동 및 여자 11자 복근 운동의 최고의 운동인데요.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좁은 공간에서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단순히 바닥에 무뤂을 꿇고 허리를 구부린 후 양손을 잡고 최대한 앞으로 굴러갈 수 있도록 밀었다 제자리로 당겨주는 운동을 반복하는 운동입니다.

제일 강추 드리는 운동이로 필수로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빠르게 11자 복근을 위해서는 무조건 해야 한다 생각합니다^^

모두 11자 복근 만드셔서 행복한 여름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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