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초보자도 쉽게 도전하자

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초보자도 쉽게 도전하자





요즘 특히나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그 이유는 각종 커뮤니티 및 SNS 또는 유튜브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영상 편집을 배우는 사람도 많아지고 영상 편집 프로그램 종류가 많다보니 어떤것을 사용해야할까 많이들 고민을 하게됩니다.

그래서 이러한 분들을 위해 오늘 제가 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을 해드릴까합니다!



쉬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쉬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첫번째로 추천드리는 프로그램은 바로 곰믹스 프로를 추천드립니다.곰믹스를 사용하다보니깐 화질도 나쁘지 않고 사진들이나 자료들을 캡처할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초보자분들이 쉽게 접할수도 있으며 다양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또한 가격이 5만5천원으로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하지만 굳이 단점을 뽑자면 편집할때 세밀하게 조절하기가 힘든것이 단점입니다.사람의 취향마다 다르겠지만 또 곰믹스 프로만큼 괜찮다고 생각되어지는 것을 추천드려보겠습니다.



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두번째로 추천드리는 것은 바로 파이널 컷 프로 입니다.파이널 컷 프로는 특히나 맥사용자가 쓰기도 편리해서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위에 말한 곰믹스보다 인터페이스가 더 간단하게 되어 있어서 사용을 하시는데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그래서 인지 파이널 컷 프로는 인기가 많습니다 무료체험 버전은 30일동안만 가능하고 무려 36만9천원 입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그렇다면 완전 무료 프로그램은 없을까요?물론 무료도 있습니다.가격이 부담스럽다면 곰믹스 프로가 아닌 곰믹스,뱁믹스,윈도 무비메이커 등이 있습니다.이렇게 오늘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추천드렸는데요.

가격도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초보자분들은 너무 비싼 편집 프로그램이 부담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유로버전을 사용하는 것 보다 차근차근 여러가지를 사용해보시면서 경험을 토대로 여러분들의 입맛에 맛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