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와이파이 인터넷 연결 확실치 않음 해결할 수 있다

와이파이 인터넷 연결 확실치 않음 해결할 수 있다





안녕하세요~이번시간에는 와이파이 인터넷 연결 확실치 않음 입니다.어느 집이든 컴퓨터 인터넷 연결이 확실치 않음 혹은 갤럭시,아이폰,핫스팟 등 많은 부분에서 사용하고있기에 와이파이는 우리생활속에서 빠질래야 빠질 수가 없게되었습니다.

와이파이가 있어야지 SNS도 할 수 있고 영상을 볼수도 있고 음악도 들을수 있기 때문이죠~그런데 와이파이가 문제가 생겨 고치려고 하는데 와이파이 인터넷 연결 확실치 않음 DNS 이렇게 종종 뜰때가 한번씩 있습니다..ㅠㅠ 이렇게 난처한 일이 발생되었을때 어떻게 해결하면 좋은지 차근차근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지금부터 집중해주세요~!



원룸 컴퓨터 와이파이 인터넷 연결 확실치 않음

원룸 인터넷 연결 확실치 않음

방법은 여러가지인데 하나하나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우선 첫번째 가장 기본적인데요! 공유기 케이블이 빠지지않았는지 우선 체크를 해주셔야합니다.간혹가다가 선이 빠져있는데 뭐가안되요~뭐가안되네요…이런분들이 많이계시는데 정말 당황스럽습니다..

그리고 공유기 뒷면 포트가 있는데 LAN선이 잘 꽂혀있는지도 확인을 해주셔야합니다.색깔은 노란색도 있고 회색도 있기때문에 색깔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핫스팟 와이파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음

인터넷 연결 확실치 않음 DNS

두번째는 설정을 잘못해서 이러한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그래서 설정을 다시한번 해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설정방법은 우선 바탕화면에서 윈도우 + R을 눌러주신 다음 cmd라고 입력후 확인을 누르게 되면 명령프롬프트 창이 열리게 됩니다.

그 창에서 ipconfig를 입력하게 되면 자신의 ip와 gateway 등 여러가지의 정보들을 알 수 있게 되는데요! 그 후 gateway를 인터넷 주소창에 입력하시게 된다면 와이파이를 설정할 수 있게 됩니다.그다음으로 공유기 설정을 초기화 시켜주면 끝이나게 됩니다.!



U+ SK KT 인터넷 연결 확실치 않음

컴퓨터 인터넷 연결 확실치 않음

세번째 방법은 드라이버를 업데이트를 하는것 입니다.업데이트를 하는 방법은 바탕화면에서 시작버튼을 누르고 제어판 > 장치관리자 > 네트워크 어댑터에 들어갑니다.그 후 Wirelss Network Adpater가 있는데 이걸 누르고 업데이트를 하시면 끝나게 됩니다.

위의방법 세가지 정도하시면 거의 와이파이 인터넷 연결 확실치 않음은 해결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그렇기에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다라고 생각하는데요~와이파이가 안되면 정말 삶이 답답해지는 만큼 잘 해결하시길 바라겠습니다.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도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