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유튜브촬영장비 최고의 가성비 제품 소개

유튜브촬영장비 최고의 가성비 제품 소개





안녕하세요.요즘 1인 미디어가 인기가 엄청 많아지고있는데요.특히 코로나가 더욱 장기적으로 도입되면서 취미로 유튜브 및 여러 1인 미디어 채널을 운영하는 분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런데 유튜브 및 1인 미디어 채널을 운영할려면 당연히 유튜브촬영장비들이 필요한데 아직 돈에 대한 여유도 없고 하나씩 구매하게 되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큰경우가 발생되기 때문에 오늘은 이러한 분들을 위해 소개해드립니다.



유튜브촬영장비 최고의 가성비 제품 소개

유튜브촬영장비

카메라부터 조명, 마이크까지 한번에 다 사용이 가능한 올인원 키트인 BOYA BY-VG350 제품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먼저 BOYA BY-VG350 구성품으로는 올인원 이기 때문에 엄청 다양한데요.컴팩트 LED라이트, 호가장형 센터컬럼, 미니삼각대, 쇼크 마운트, 콜드 슈 마운트 어댑터,타입 케이블 2개, 퍼 타입 윈드스크린, 마이크로 USB가 있습니다.

최저가 바로가기

이렇게 구성품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설치를 해주신다면 되는데요.그렇다면 각각의 구성품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먼저 컴팩트 LED라이트는요 말그대로 조명인데요 이러한 조명이 엄청난 중요하게 작용한다는 사실 이 조명으로 패션을 조금더 돋보이게 만들수도있고 뷰티를 하실때에도 더욱 선명하게 보일수 있는데요.




가장 중요한건 자신이 예뻐보이기 때문입니다.그렇기 때문에 나를 집중시키는 장비인만큼 꼭 필요하다고 생각이 들어요!밝기 조절은 총 3단계로 구성되어있구요.아무래도 밝기에 따라 베터리 시간도 각각 다르니 주의해주세요!

두번째 콜드 슈 마운트 어댑터는요.추가 악세사리를 장착할 수 있는 장비 이에요.주로 휴대폰을 많이 장착을 하시죠.세번째 퍼 타입 윈드스크린 입니다.퍼 타입 윈드스크린의 역할은 이 물질 유입 방지 및 풍절음 방지에요.여기서 풍절음은 주변 바람소리, 차소리, 등에 대한 소리를 잡아주고 내 목소리가 묻히는경우를 방지하는 역할이에요!

네번째 쇼크 마운트는요.녹화중 촬영장비 이동으로 인한 소음을 방지하기 위한 역할을 가지고 있어요!다섯번째 미니삼각대는 다들 알다시피 각도 조절을 할수있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오늘 유튜브촬영장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각각 구매하게 되면 더 많은 돈이 나가는만큼 올인원 제품인 BOYA BY-VG350이 어떨까 싶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고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