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인스타그램 링크복사 이렇게 심플하게 하자

인스타그램 링크복사 이렇게 심플하게 하자





안녕하세요.요즘 우리가 많이 이용하는 SNS가 인스타그램이 아닐까 싶습니다.그래서 또 자신을 좀더 알리고 싶거나 상품을 홍보를 하거나 좋은 게시글들이 더 많이하시는것 같아요

그런데 좋은 게시글을 원하는 계정 링크를 복사해서 보내는 방법을 모르시는분들이 있더라구요.이러한 분들을 위해 오늘 인스타그램 링크복사 하는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 링크복사

인스타그램 링크복사

우선 인스타그램 어플을 다운로드 하셔야 합니다.다운로드를 마치시면 인스타그램 어플을 열어서 로그인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진행이 완료되셨다면 내가 전달하고 싶은 게시글이 아닌 계정을 선택해서 들어가주시면 되는데요.그 계정에 들어가서 우측 상단에 …으로 항목을 클릭 합니다.

…항목을 클릭하게 되면 밑에 프로필 URL복사 항목이 있습니다.그걸 클릭해주고 보내고싶은사람에게 카카오톡, 문자 등에 터치를 꾹하면 붙여넣기 기능이 뜨면서 그 인스타그램 링크를 붙여넣으면 끝이 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링크복사 알림

또는 이 프로필 URL복사 밑에 있는 이 프로필 공유하기 버튼이 있는데요 이 버튼으로도 공유할수있습니다.

그런데 이건 자신과 팔로워된사람들만 공유를 할수있기 때문에 먼저 이 프로필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 후 나와 팔로워 되어있는 사람들에게 보내면 끝입니다.

마무리

인스타 링크 복사 안됨

이렇게 오늘 인스타그램 링크복사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많이 사용하는 SNS만큼 이런 기능들을 많이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잘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