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인스타 계정 삭제 하는 방법 알아보자

인스타 계정 삭제 하는 방법 알아보자





안녕하세요.요즘 인스타그램 많이 이용을 하시는데요.아무래도 감성도 다른어플에 비해 감미롭고 소통하기 편하기 때문인데요.그런데 간혹가다가 인스타그램을 하는도중 여러가지 개인사정에 의해 계정을 탈퇴하고싶거나 삭제하고 싶은분들도 종종계십니다.

그래서 탈퇴를 결심하고 인스타그램을 다시 접속해도 찾기가 어렵습니다.이러한 분들을 위해 오늘 인스타 계정 삭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 계정 삭제 하는 방법 알아보자

인스타 계정 삭제

먼저 인스타그램을 대부분 모바일 버전에 사용을 많이 하시므로 모바일 버전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이 방법만 알고계시면 3분안으로 빠르게 탈퇴가 된다는점!먼저 인스타그램을 접속 후에 오른쪽 상단에 있는 가로세줄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설정 버튼을 클릭 -> 도움말 버튼 클릭 -> 고객센터 클릭 까지 하셨으면 거의 다오셨습니다!그 후 계정관리 버튼이 있습니다.계정 관리 버튼을 클릭하시게 되면 마지막으로 계정 삭제 버튼이 보이시는데 이걸 클릭하시면 끝이나겠습니다.

하지만 만약 삭제하기가 너무아깝다면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도 괜찮은 방법중 하나인데요.일시적 비호라성화를 원한다면 계정삭제 버튼을 누르고 인스타그램 계정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할려면? 버튼을 선택해주면 되겠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오늘 인스타 계정 삭제 하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계정을 삭제하게 된다면 자신이 올린 사진, 동영상, 댓글, 좋아요, 팔로잉, 팔로워 모든것들이 영구적으로 삭제되기 때문에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