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꿀팁 소개합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꿀팁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요즘 SNS을 정말 많이하시죠 일상 사진부터 옷사진 신발사진 음식사진 안올라오는것이 없어요.그리고 이렇게 많은 SNS 앱중에는 인스타그램이 많죠.

그런데 인스타그램에서 인스타 스토리를 보게 된다면 누가보았는지 기록이 남게됩니다.이런 기록을 남기고 싶지않는 분들을 위해 오늘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꿀팁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먼저 인스타그램을 들어가주세요!그리고 자신의 휴대폰을 비행기모드로 해주세요.비행기모드하는 방법은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상단으로 스크롤해주시면 있어요!이러한 비행모드는 정말 좋은데요.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뿐만 아니라 카톡도 몰래 읽을수있어요!

하지만 인스타그램을 들어간 이후에는 나의 팔로워를 스토리도 수집을 하여서 이럴때는 인스타그램 앱을 들어간 후 비행기모드로 바꿔주시면 되겠습니다.또 스토리를 확인하시고 인스타 스토리를 닫지않은 상태에서 와이파이 및 모바일 데이터를 키게 된다면 기록이 남기 때문에 꼭 인스타를 끄고나서 접속해주셔야 하겠습니다.

두번째 방법 및 마무리

이렇게 오늘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정말 간편하고 누구든지 할수있어서 들키고 싶지않다면 한번쯤 비행기모드 기능을 이용하면 유용할것 같습니다.

두번째 방법으로는 차단을 해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단점이 있는데요.상대방을 차단해버리면 다시 상대방과 팔로우를 해야하고 상대방쪽에서 팔로워 수가 줄어들어서 눈치챌수 있다는점이 있어요!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설날 새해복 많이 받으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