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전기면도기 추천 남자들의 필수 아이템!

전기면도기 추천 남자들의 필수 아이템!





안녕하세요.요즘 남성분들도 외모를 많이 신경을 쓰고 가꾸는데요.그래서 성인 남자라면 필수품인것이 바로 면도기인데요.그 중에서 다들 전기면도기를 선호하게 되죠.

그 이유는 아무래도 전기면도기가 더 편하고 더빠르게 가능하기 때문인데 전기면도기 제품들이 너무 다양해 어떤걸 구매할지 고민이 되실겁니다.그래서 이러한 분들을 위해 오늘 전기면도기추천을 해드릴려고 합니다.



전기면도기 추천 남자들의 필수 아이템!

전기면도기 추천

제가 오늘 추천드리는 전기면도기는요 바로 브라운 시리즈7 70-B4200CS 입니다.브라운 시리즈7 70-B4200CS 제품은 360도 회전형 헤드가 장점이고 오토센싱 테크놀로지, 방수, 이지클릭, 충전도킹 기술을 가지고있어서 타 제품에 비해 굉장히 만족도가 높습니다.그럼 조금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저가 바로가기

먼저 브라운 시리즈7 70-B4200CS 구성품으로는 브라운 시리즈7 70-B4200CS 본체, 파우치, 충전도킹, 전원어댑터, 청소솔, 트리머, 설명서로 구성되어있습니다.특히 파우치가 있다보니 여행 및 출장을 갈때도 휴대하기가 편리합니다.그리고 충전도킹은 세로 형태로 올려놓으며 충전되는 방식이라서 화장대 또는 욕실에 두고 사용할수있어서 조금더 위생적이고 편합니다.




디자인으로는 브라운5 시리즈 보다 조금더 슬림해졌고 블랙색상이라 더욱 깔끔해보이며 고급스러워 보입니다.베터리용량도 궁금하신분들이 되게 많으신데요.베터리용량으로는 1시간 충전을 한다면 약 40~50분이 사용이 가능하고 급속충전기능도 있기 때문에 5분충전하게 된다면 한번쯤은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브라운 시리즈7 70-B4200CS은 전원버튼과 디스플레이 표시버튼이 가운데에 있어서 손으로 잡을경우 그립감도 좋고 사용하기 좋습니다.또 디스플레이 표시 버튼을 눌러야지 정보가 나오니 꼭 알아두시면 좋아요!

마지막으로 브라운 시리즈7 70-B4200CS 장점으로는 바로 360도 회전하는 헤드입니다.360도로 회전하다보니 어느방향으로도 손쉽게 수염을 깍을수있고 얼굴선 및 굴곡선에 따라서 자연스럽게 밀어주어 깔끔하게 면도를 할수있습니다.면도날로는 센소포일2개와 중앙에 트리머 1개가 있겠습니다.

마무리

그렇다면 면도날은 교체주기가 얼마정도 되는지 궁금하신분들이 많은데요.면도날망은 약 1년 6개월가 적정사용기간이라 이맘때쯤 교체해주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오늘 전기면도기추천을 해드렸는데요.남자도 외모를 가꾸는것이 좋은만큼 깔끔하게 면도를 하여 더욱 멋진외모를 발휘하셨으면 좋겠습니다.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