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창문형 에어컨 어떤 것을 구매야할지 고민하지마세요!

창문형 에어컨 어떤 것을 구매야할지 고민하지마세요!





안녕하세요.이제 점점 오후가 되면 땀이 날정도로 더운데요.그래서 다들 여름철 준비를 위해 에어컨을 구매하고있습니다.

그런데 에어컨을 구매할때 중요한것이 집구조인데요.저희집이 매립배관이라 실외기 제품을 설치할려고 한다면 매립배관부터 청소해야하기 때문에 시간이 더욱 오래걸린다고해요.

그럼 어떤 에어컨을 구매하는것이 좋을까? 고민을하는데 바로 창문형에어컨이 있더라구요!그래서 오늘은 저처럼 상황에 처해있는분들을 위해 창문형에어컨 제품을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창문형 에어컨 어떤 것을 구매야할지 고민하지마세요!

창문형 에어컨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은 INDUS 입니다.무엇보다 장점이 작동방식인데요.에어컨을 작동시키면 내부 온도 유지 때문에 창문을 닫고 틀기마련입니다.그래서 외부 온도를 막기위함 행동이죠.

최저가 바로가기

그런데 이러한 행동은 실내 공기가 순환이 되지않아 공기가 탁해질 수 밖에 없는데요.하지만 INDUS은 환기모드 기능이 있는데 내부의 탁한 공기를 밖으로 내보내는 공기 정화능력이 있어서 너무나 좋습니다.




또 두번째 에어컨하면 가장많이 보시는것이 바로 냉방비 걱정입니다.에어컨 자주틀다보면 정말 전기세 폭탄이죠!하지만 INDUS은 타 제품과 비교했을때 전기세가 무려 약 20~25%가 더 저렴합니다.아직 감이안오시는분들을 위해 조금 부가설명을 드리자면 하루 8시간기준으로는 약 24000원 전기세가 나온다고 해요!

마지막 세번째 에어컨하면 가장 많이 보는것이 에어컨 설치비용 입니다!설치비용이 실외기와 에어컨 연결하는 선 공사비용이 많기 때문에 설치비용도 약 10만원정도 발생하는데요.

하지만 INDUS 창문형 에어컨은 셀프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설치 비용을 지불하지않고 돈을 절약할수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오늘 창문형에어컨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에어컨을 구매하실때 꼭 따져봐야하는것이 자신의 집구조, 에어컨설치비용, 냉방비, 공기청정기능이 있는지 확인해주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