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안고는법 알고 꿀잠 자요

코 안고는법 알고 꿀잠 자요





잠은 정말 우리 몸의 컨디션을 조절해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는데요! 질 좋은 수면을 취하기 위해서는 코를 골지 않는 거지 좋다고 합니다.평소에 코를 안고는 사람인데도 그날 너무 피곤한 하루였다면 코를 골게 되는데요!코골이의 경우 나의 수면 또한 방해하지만 우리의 주변 사람 수면까지 방해하기에 꼭 고치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혼자 산다고 해서 코골이를 고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하셨다면 안 됩니다!평균적으로 코를 골게 된다면 무호흡 증상도 따라오게 되는데요.수면 중에 호흡이 잠시 멈춰지는 현상인데요.그렇게 되면 산소가 뇌로 활발하게 공급되지 않기 때문에 깊은 수면에 빠지지 못하고 만성피로가 발생되고 수많은 질병들이 발생될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 알려드리는 코 안고는법을 보시고 하나하나 고쳐서 꿀잠 주무세요!!



코 안골고 자는법

수면자세

코 안고는법

어떠한 자세로 수면을 취하는지에 따라 코를 골기도 하고 골지 않기도 합니다.최대한 천장을 보고 주무시는 행동은 좋지 않은데요!

천장을 보고 수면을 취하게 된다면 혀가 목 뒤쪽으로 쏠리게 되어 기도가 좁아지게 됩니다.이러한 현상으로 인해 코골이가 심해지는데요!

최대한 옆쪽으로 향하여 주무시는 게 제일 좋은 코 안고는 법입니다! 옆으로 수면을 취하게 되면 기도가 넓어져 코를 골지 않게 됩니다.

베게높이

코 안골고 자는법

앞에 이야기에서 자세가 중요하다고 이야기를 했는데요! 수면할 때 제일 자세에 영향을 주는 것을 바로 베개입니다!너무 높아도 안되고 너무 낮아도안되고..ㅠㅠ정말까탈스럽죠!

코 안 고는 베개의 높이는 대략 6cm 정도라고 합니다!베개를 구입하실 때 높이를 참고하셔서 구매하세요^^



혀 운동

학교에서 코안고는법

이 방법은 주무실 때 하는 방법이 아닌 일상생활 도중에 하실 수 있는 방법인데요!기도 쪽 근육이 약하기 때문에 코골이를 하는 것인데요.그러한 근육을 키워주기 위하여 혀 운동을 해주는 것입니다.

입을 크게 벌려주시고 아~~! 소리를 내주시면서 좌우 그리고 앞뒤로 움직여 주시면 됩니다.특별히 무언가가 필요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생각나실 때마다 자주 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코골이 패치

코 골지 않는 방법

저는 알레르기 비염을 가지고 있어서 정말 수면을 취할 때 매일 입으로 숨 쉬며 매일같이 코를 골면서 자고 있었는데요!요즘 제품들이 정말 좋은 게 많이 나온다는 것을 보고 이 제품을 알게 되어서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매일 사용하지는 않고 정말 피곤한 날에 종종 사용하는데요.확실히 호흡이 편해지고 코를 골지 않아서 그런지 피로감이 없어지는 기분입니다.!

코골이가 심하신 분들에게 한 번 정도 사용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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