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파이썬 독학 누구나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방법

파이썬 독학 누구나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방법





안녕하세요^^요즘 IT가 점점 떠오르고있습니다.빅데이터,AI 인공지능 딥러닝 등 여러분야들에서 빠질수가 없는데요.

그래서 인지 많은분들께서 다들 프로그래밍 공부를 많이하고 계십니다.그 공부하는 도중에 너무 많은 언어들이 있습니다.C언어도있고 JAVA도 있고 Pyrhon도 있고 C#,C++부터 정말 엄청나게 다양하죠 그래서 무엇을 먼저 공부해야하는지부터 혼자 공부를 할 수 있을까 라는 질문들이 많이 쏟아져나오기 시작합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 제가 오늘 파이썬 독학 관련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이썬 입문 및 추천이유

파이썬 입문

왜 수많은 언어들중에서 파이썬을 추천하는걸까요? 파이썬은 우선 가장 짧은 코드로 구현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언어들에 비해 쉽게 구성을 할 수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아무래도 흥미를 조금더 느끼실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 학교에서도 파이썬을 기초적으로 배우게되는데요.라떼는..C언어부터 배워서 많이 어려워서 코딩에 대한 흥미도 없던 기억이..하지만 이제는 Python부터 차근차근 배워나가면 되는데요.여기서도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비전공자인데도 독학이 가능할까요? 제 대답은 Yes입니다.충분히 혼자서 독학이 가능합니다.



파이썬 공부 순서

파이썬 공부 순서

하지만 여기서 주의할점이라면 이론과 실습이 있는데 그냥 영상을 틀어놓기만 하면서 듣는다면 실력이 잘 늘지 않습니다.

그래서 실습을 위주로 하되 우선적으로는 기본적인 문법들을 알아야겠지요? if문,for문,while문,함수,예외처리,라이브러리 등 이러한 사용법부터 차근차근 도전해보시면 될것으로 보여집니다.처음에는 무슨말인지 모르실 수있지만 하다보면 정말 흥미를 느끼게되어 잘 해질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파이썬 독학 사이트

파이썬 독학 사이트

개인적으로 Youtuve 및 인프런,네이버 Export에서도 요즘 엄청나게 설명이 잘나와있는 만큼 굳이 책 및 교재를 굳이 사지않고도 질 좋은 강의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저도 이러한 강의들을 들어보았는데 정말 하나하나 잘 알려주더라구요! 마치 간지러운 곳을 잘 긁어주는 느낌이랄까요?

이렇게 오늘 파이썬 독학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python이 인기 있는 만큼 기초부터 다져서 비전공자들도 충분히 독학할 수 있다고 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