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다리 저림 어떻게 해결할까?

팔다리 저림 어떻게 해결할까?





안녕하세요.날씨가 너무 쌀쌀해서 벌써 겨울이 온듯한 날씨입니다.점퍼를 벌써 꺼내야 할까요!

여러분들 모두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이렇게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 팔다리 저림입니다.!!팔다리 저림은 우리의 숙면을 방해할 수 있는 만큼 아주 골치인데요.그래서 이러한 팔다리 저림 증상과 해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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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다리 저림

여기서 팔다리 저림의 증상의 병명은 바로 하지 불안 증후군이라고 지칭합니다.하지 불안 증후군이란 가만히 있을 때 특히 더 아픕니다.다리가 저릿저릿하고 답답하며 간지럽기도 합니다.이렇게 되면 당연히 잠을 자기에도 되게 신경이 쓰이고 수면의 질을 떨어트리기 마련입니다.그럼 팔다리 저림의 원인은 무엇인가요?

아직까지는 이렇다 정확하게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분석해보자면 첫 번째 유전적 원인이 큽니다.두 번째 철분이 결핍되어 발생됩니다.!세 번째 하지 혈류 장애 때문에 발생된다고 손에 꼽히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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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만약 팔다리 저림이 의심된다면 어떻게 대처하는 것이 좋을까요?첫 번째로는 뜨거운 물에 족욕하는 것이 좋습니다.이러한 뜨거운 물에 족욕하는 것은 혈액순환도 활발해지기 때문에 아주 좋습니다.

두 번째는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세 번째 규칙적인 운동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네 번째 카페인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다섯 번째 술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술을 먹게 된다면 평소보다 움직이 덜하게 되고 특히나 혈액순환이 잘되지 않아 금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비타민 E 그리고 칼슘, 마그네슘을 섭취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하지만 이러한 관리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증상이 지속적으로 발생이 된다면 치료하기가 또 반기로 울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병원을 방문하시고 삶의 질과 수면질을 높이는 것을 권장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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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특히 팔다리 저림은 수면 전 수면 후에 대부분 나타나기 때문에 병원에 방문에 하룻밤 잠을 자며 검사를 실시하는 것이 좋습니다.자는 동안 일어나는 질환이라서 어떻게 증상이 발생이 되고해결 방법을 어떻게 해야 할지 하나하나 증상을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게끔 만들어주어 수면검사만이 정답입니다.!

또 이러한 상황을 방치하게 된다면 수면장애까지 올 수 있습니다.이러한 수면장애가 발생하게 된다면 단 한 가지만으로도 끝나지가 않아 꼭 팔다리 저림 증상을 개선하는 것이 필수입니다.이렇게 오늘 팔다리 저림 원인과 해결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일상생활에 불편을 주는 만큼 조금만 더 신경을 써주고 관리를 꾸준히 해주신다면 충분히 예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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