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페북 댓글 안보임 3초만에 초스피드 해결가능!

페북 댓글 안보임 3초만에 초스피드 해결가능!




요즘에도 페이스북은 다들 많이 하실꺼라고 생각하는데요~!보통 눈팅들을 많이 하시면서 어떤 댓글들이 달려있나~? 하고 한번씩 보게되는데 갑작스럽게 페북 댓글 안보임 현상이 나타나 많이 당황하시고 계시거나 그런적이 다들 한번쯤은 있으시지 않나요?!

잘사용하고 있엇는데 갑작스럽게 이런 현상이 발생하게되면 짜증이순간 나기도하는데요ㅠㅠ..페이스북 댓글 안보이게 되었던 현상은 쉽게 해결가능하니 저만 따라오세요!




페이스북 댓글 전체보기

페이스북 댓글 안보임

피씨버전 및 모바일버전의 하는방법은 거의 동일합니다! 편하신걸로 활용해주세요~ 우선 페이스북에 들어가면 세줄로 되어져있는 메뉴창이 있는데요.

그 아이콘을 클릭 후 가장 하단부분으로 내려가면 설정과 공개범위라고 있습니다! 그것을 클릭해주세요~ 다시 밑으로 내려보면 설정이라고 보이실 꺼에요 클릭해주세요. 어려워하시지말고 천천히 보고 따라와주세요! 또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페이스북 전체 공개 게시물이라고 있습니다.

이부분을 클릭하여 공개 범위설정에 보시면 전체공개가 되어있지 않았을텐데요 이부분을 전체공개로 눌러주시면 끝!! 입니다.(반대로 페이스북 댓글 숨기기 혹은 안보이게 하려면 전체공개를 안해주시면 됩니다.)




페북 댓글 안보임 해결 완료

페이스북 게시물

위에 글들을 보시면서 천천히 따라오셨으면 금방 해결됬을꺼라 생각이 드는데요!

보통 설정부분에서는 문제가 생기지 않으면 들어갈일이 크게 없기도하고 설정을 잘못만질경우 문제가 발생하기도 하여 잘 들어가지를 않는데요~ 이번기회에 여러가지 설정부분을 익혀 문제가발생시에 하나하나 해결하는 능력을 키워보아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