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해드립니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요즘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는분들을 찾기 힘들정도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많이 사용하는데요.아무래도 선꼬임이 없고 정말 편하다는 장점이 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하지만 에어팟 시리즈는 가격부담이 많이 되는만큼 오늘은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 제품하나를 추천드릴려고 합니다.

참고로 제가 오늘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 제품하나 추천드리는건 블루투스 버전이 5.0 이상이되야만 퀼리티가 더 좋으니 이 부분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먼저 제가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 추천드리는 제품은 바로 에어썸50 차이팟 무선이어폰 입니다.디자인은 에어팟 시리즈와 같이 흰색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되게 깔끔하고 심플합니다.성능면에서는 타 제품과 비슷한데 가격이 조금 더 저렴에서 가성비가 아주 좋습니다.하지만 그럼 성능도 비슷비슷하겠다 가격이 더 저렴한 것을 구매하면 안될까?라는 생각을 많이 하시는데요.

최저가 바로가기

너무 저렴한 블루투스이어폰을 구매하시게 된다면 성능이 비슷한 수준이 아니라 타제품이 비해 너무 떨어지고 오래 쓸수없습니다.그리고 뭐니뭐니해도 중요한 음질이 정말 안좋습니다.그래서 그나마 가격도 에어팟 시리즈보다는 가격이 저렴하지만 그렇다고해서 가격다운이 너무 심한 수준이 아니고 성능도 비슷한 에어썸50 차이팟을 추천을 드리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장점은 이것뿐일까요?아닙니다 에어썸50 차이팟은 노이즈 캔슬링이 가능한데요.여기서 노이즈 캔슬링은 이어폰을 낀 상태로 통화 및 노래를 들을때 주변 소음이 들리지않는 기능입니다.그래서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는분들이 조금더 통화를 편하고 노래를 더욱 즐겁게 들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마지막으로 에어썸50 차이팟은 충전을 40~50분만 해주시면 최대6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니 하루일과동안 쓰는데 지장이 없답니다.저도 통학을 왕복3시간이 걸리는데도 충분히 베터리가 여유있게 남더라구요.

마무리

이렇게 오늘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 추천해드렸는데요.너무비싸도 좋지않고 너무 가격이 저렴해도 안좋은 만큼 가성비좋은 블루투스이어폰을 구매해보시는것이 어떨까싶습니다.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마무리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