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간헐적 단식 건강하게 도전해보자

간헐적 단식 건강하게 도전해보자





안녕하세요.이제 겨울이 지나고 벚꽃이 이쁘게 피는 봄 계절이 왔는데요.

그래서 인지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분들이 되게 많더라구요.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간헐적 단식을 조금더 안전하게 하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헐적 단식 건강하게 도전해보자

간헐적 단식

먼저 제가 추천드리는 간헐적 단식 방법은 16:8 방법입니다.16:8 방법은 16시간 단식을 하고 8시간 식사를 하는 방법인데요.완전히 굶거나 식사의 양을 한번에 확 줄려서 요요현상이 덜오게 끔 만드는 방법인데요.

그리고 확실히 16:8 방법을 하니 먹는거에 대한 스트레스가 덜 하더라구요!지키는 방법으로는 저 같은 경우에 타이머를 설정하거나 play스토어에 어플을 다운받아서 알람을 설정했습니다.이 정도 각오라면 무조건 다이어트에 성공할수있겠죠?

그리고 16:8 다이어트가 가장중요한점이 첫번째로 언제 먹는지 중요 합니다.항상 물어보는 질문에 단식 시간만 지키면 된다는 생각에 아침과 낮에 공복을 갖는분들이 종종있는데요.체중을 감량하고 싶다면 먹는 시간을 밤이 아닌 꼭 아침과 낮에 먹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실제로 연구결과에서도 약 400명 대상으로 실험으로 아침, 점심에 식사를 하고 저녁에 단식을 한그룹이 체중감소가 더 많이 되었다고 나와있습니다.그리고 꼭 아셔야하는점이 있다면 아침을 안먹는것보다는 아침을 먹는게 다이어트에 더 효과적이라는 사실!다들 모르고있으셨죠?

그래서 서즌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식사를 하고 6시 이후에는 물밖에 안먹습니다.만약 도저히 못벼티겠다면 바나나와 단백질을 먹습니다.두번째 16:8 다이어트에 가장 중요한점은 바로 어떤 음식을 먹는지가 중요 합니다.

항상 질문이 오는것이 16시간 굶으니 먹고싶은거 다먹겠다고 피자, 짜짱면, 치킨, 탕수육 등을 먹습니다.하지만 이렇게 하면 당연히 살이 빠지지않습니다.공복 시간 동안 지방을 태우는게 핵심인 만큼 칼로리가 낮은 식단을 먹어야지 더욱 살이 다빠지겠죠?

마무리

이렇게 오늘 간헐적 단식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미리 살을빼서 여름에 멋진 몸을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