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구글 결제수단 변경 간단하게 해결가능

구글 결제수단 변경 간단하게 해결가능





안녕하세요.요즘 PC게임뿐만 아니라 모바일 게임도 인기가 많은데요.여기서도 일명 현질을 하면 내 캐릭터가 강해지거나 생김새를 더 이쁘게 꾸밀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너무 소비한것이 아닌가 또는 한도초과가 걸린 분들을 위해 오늘은 구글 결제수단 변경과 삭제를 하는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결제수단 변경 휴대폰

구글 결제수단 변경 휴대폰

먼저 play store를 접속하셔야 합니다.그 후 접속하시게 된다면 검색창이 있는데요.그 검색창 옆에 삼지창 모양이 있는데 클릭 하시면됩니다.클릭 후 아래쪽에 있는 결제수단 버튼을 터치해주시면 되는데요.

그렇게 된다면 상단에는 내가 등록한 수단이 나오게 되고 아래는 자신이 원하는 결제수단을 추가할수도 있습니다.그 후 가장 아래 보이는 결제설정이 있는데요.결제 설정에 들어가시면 내가 결제수단 등록한게 명시되어있고 삭제버튼도 함께 나옵니다.

그래서 삭제버튼을 누르면 그 결제수단을 삭제가 되겠습니다.마지막 변경으로는 카드를 추가해주시고 결제를 할시에 자신이 원하는걸로 선택할수 있겠습니다.

마무리

구글플레이 결제 계정 변경

이렇게 오늘 구글 결제수단 변경과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되게 쉬운만큼 누구든지 따라할수있겠습니다.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힘차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