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기계식 키보드 추천 하나하나 소개해드립니다!

기계식 키보드 추천 하나하나 소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요즘 컴퓨터 뿐만 아니라 기계식키보드도 되게 인기가 많은데요.아무래도 그 이유가 타자치는 소리가 너무 듣기좋아서 같습니다.또 LED 까지 나타나니 더욱 멋질수가 없는데요.

그래서 오늘 기계식 키보드 추천 어떤걸 사야될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계식키보드 하나를 추천드릴려고 합니다.

기계식 키보드 추천 하나하나 소개해드립니다!

기계식 키보드 추천

제가 추천드리는 기계식 키보드는 바로 마이크로닉스 MANIC X240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인데요.조금 스펙을 설명을 드리자면 키보드 유형으로는 2세대 기계식 스위치이고 무한동시 입력을 지원합니다.

최저가 바로가기

당연히 레인보우 색깔로 LED를 지원하고 키보드 배열은 104KEY 표쥰 배열입니다.스테빌 방식은 체리 방식이며 키캡은 ABS 한/영 키캡 입니다.마지막으로 보증기간도 있는데요 무려 1년 무상 AS가 있답니다.정말 스펙이 대단한 기계식 키보드이죠?




이미지를 보시게 된다면 정말 게임할때 좋은 게이밍 키보드 느낌이 확 오시고 정말 검정색이라 깔끔해 보입니다.구성품으로는 키보드와 탈부착 가능한 팜레스트, 사용설명서, 키캡 리무버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사용설명서에 멀티미디어 기능에 대한것과 LED 모드 변경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으니 참고 꼭 해주시는것을 권장드려요!마이크로닉스 MANIC X240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후면에는 미끄럼 방지 고무 패드 2장이 있고 옆에는 팜레스트를 연결하는 홈이 있습니다.높이는 1단계 조절을 할 수 있게 끔 만들어져있네요.!

마무리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키감은 어떨지 궁금하시죠?키감은 적축답게 굉장히 부드러우면서 사각사각 느낌이 좋습니다.소음도 기계식키보드 치고 작은편이라서 되게 강력추천드리고 싶네요!가격으로는 약 3만원 선에 구매하실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오늘 기계식키보드를 추천해드렸는데요.키감이 좋고 가격도 저렴한 만큼!하나 구매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