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네이버 인증서 쉽고 빠르게 발급받는 방법

네이버 인증서 쉽고 빠르게 발급받는 방법





안녕하세요.매우 귀찮은 공인인증서가 딱히 개인 정보를 지켜줄 수단으로 생각들지않고 공인인증서 때문에 은행 및 관련 기관을 접속해야하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었는데요.

이러한 공인인증서가 드디어 폐지가 되었습니다.그래서 폐지된 공인인증서의 대안으로 나온것이 바로 공동인증서입니다.



네이버 인증서 쉽고 빠르게 발급받는 방법

네이버 인증서

이런 공동인증서는 발급을 위해 은행이나 기관 사이트에 방문할 필요가 없는것이 큰 장점중 하나입니다.그리고 개인정보가 보장되는 사이트에서 가입한 정보를 기반으로 하여 부가 프로그램 설치 필요가 없어서 자신이 사용하고있는 컴퓨터 속도가 늦춰지지 않죠!

하지만 아직까지 공동인증서의 발급방법과 어디서 발급해야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은데요.그래서 오늘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을 하나하나 알려드릴려고 합니다.먼저 네이버에서 공동인증서 발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만큼 천천히 알려드릴게요!




먼저 모바일에서는 네이버 앱을 다운로드 해주시는게 좋습니다.네이버 앱을 다운로드 후 접속을 하시면 상단 왼쪽에 작대기 3개를 클릭하시게 되면 가운데화면에 바로 네이버 인증서 버튼이 나오게됩니다.만약 여기서 네이버 회원이 아니라면 회우너가입부터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그 후 약간의 동의서와 자신의 지문으로 공동인증서 발급이 끝나게 되는데요.정말 30초도 안걸리더라구요.그리고 공동인증서가 좋은점이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든지 불러내어 인증수단으로 사용해서 좋았어요.예전에는 PC 및 USB에 다운로드되어있어서 항상 불편했던기억이..또 공인인증서 유효기간은 1년이였는데 네이버는 무려 3년이라는 넘치는 기간을 제공합니다!

마무리

이렇게 오늘 네이버인증서 발급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정말 간편한만큼 얼른 공동인증서를 네이버에서 발급받으시면 좋겠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