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어떤걸 구매해야할까?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어떤걸 구매해야할까?





안녕하세요.요즘 유선이어폰만 사용하다가 선도 자주꼬이고 대중교통 탈때도 매우 불편해서 이번에 무선 이어폰인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중고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그런데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노이즈캔슬링이어폰 이더라구요.

그래서 뭐가 틀린가? 의문을 갖고 노래 및 통화를 하는데 바로 깨달았답니다.하지만 노이즈캔슬링을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오늘 노이즈캔슬링이어폰이 왜 좋은지 노이즈캔슬링이어폰 제품하나를 추천하고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어떤걸 구매해야할까?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먼저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길거리를 다닐때 주변소음 때문에 통화 및 노래 소리가 잘안들려서 크게 키우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저도 그랬거든요ㅠㅠ하지만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있다면 정말 편안한데요.

여기서 노이즈캔슬링은 외부 소음들을 감소시켜주어 더욱 선명하게 들리는 효과가 있습니다.그래서 다들 노이즈캔슬링이어폰을 더 많이 찾게 되는것 같아요.그렇지만 단점이 있다면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있는 무선 이어폰은 가격대가 부담스럽다는..




그래서 제가 조금더 알아보던 중 가격도 나름 저렴하고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있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추천해드릴려고 하는데요.첫번째는 제가 현재 쓰고 있는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버즈가 디자인적으로는 인기가 적지만 귀는 정말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저가 바로가기

두번째는 베타팟 ANC 입니다.KC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며 서비스적인 부분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지막 세번째 에어썸50 입니다.에어썸50의 디자인은 에어팟과 디자인이 유사하여 되게 깔끔하고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있어서 인기가 많은 제품중 하나입니다.

마무리

이렇게 오늘 노이즈캔슬링이어폰이 무엇인지 알아보았는데요.노이즈캔슬링 기능을 한번써보신다면 빠져나올수없는 만큼 한번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마무리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