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노트북 카메라 켜기 하는 법

노트북 카메라 켜기 하는 법





안녕하세요.요즘 언택트시대가 도입되면서 비대면 수업과 비대면 업무가 많이 증가하게 되었는데요.그 만큼 노트북 카메라로 많이 소통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비대면 수업 및 업무를 위해 노트북 카메라 켜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트북 카메라 켜기

노트북 카메라 켜기

대부분의 노트북에 카메라가 있습니다.그런데 잘모르시는분들이 많아 단순하게 웹캠용으로만 사용을 하신다면 바탕화면 하단 왼쪽에 카메라 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뜨게 되는데요.카메라를 클릭 하시면 웹캠에 비춰지는 자신의 얼굴이 나오게 됩니다.

이 후 설정을 하고싶다면 기본타이머와화이트밸런스, 노출설정을 하실수 있습니다.하지만 만약 카메라가 설치가 안되어있는 분들이라면 바탕화면 하단 왼쪽에 Microsoft Store 검색 후 접속하시고 오른쪽 상단에 검색버튼을 클릭 후 windows 카메라를 검색해주고 다운로드 해줍니다.

다운로드가 끝났으면 실행시켜주고 위와 똑같이 설정을 하실수 있습니다.그리고 사진은 최대 1280*720 해상도로 촬영할수있고 동영상은 720p HD해상도로 촬영하실수 있기 때문에 어려움없이 무난하게 촬영할수 있겠습니다.그리고 만약 너무 카메라가 흐리게 나온다면 노트북 정면에있는 렌즈부분을 한번닦아주시고 촬영하는 즉시 내부에 저장되기 때문에 우측하단에 보면 사진이 찍힌것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무리

이렇게 오늘 노트북 카메라 켜기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정말 간편하고 간단만 만큼 꼭 사용을 해보셨으면 합니다.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마무리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