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눈 혈관 터짐 베스트 대처방법!

눈 혈관 터짐 베스트 대처방법!





눈 혈관 터짐의 경우 면역력이 많이 떨어졌을 경우 더욱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또한 현대인들은 일반적인 눈 증상 중 하나이며 종종 여러 가지의 이유들로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눈의 모세혈관이 파열되어 혈액이 눈으로 들어가는데요~자! 오늘은 눈 혈관 터짐에 대하여 원인과 해결 방법에 대하여 여러분들에게 하나하나 알려드려보겠습니다.



눈 혈관 터짐 원인 및 증상

눈 혈관 터짐

결막에는 정말 작은 혈관들과 신경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이러한 혈관의 경우 대부분 보이지 않지만 눈의 피로 증가 또는 스트레스로 인하여 갑작스러운 눈의 높은 압력이 가해지면서 생겨날 수 있습니다.

혹은 재채기, 배변활동, 무거운 짐을 들 때 등 갑작스럽게 과도한 힘을 사용하게 될 때에도 발생되곤 합니다.이런 여러 가지의 이유들로 모세 혈관 출혈이 발생되어 각막 하 출혈 혹은 각막 출혈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정말 드물게 눈에 출혈이 발생되면서 고통을 느끼시며 약간의 압력 또 한 느끼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24시간 혹은 48시간 이내에 한번 크게 더 나타나고 천천히 흡수되어 사라지게 되는데요.만약 이러한 증상이 지속될 경우에는 병원을 내원하셔서 정확한 진단 및 치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눈 핏줄 없애는 법





대부분의 경우 치료는 필요하지 않으며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나아지게 됩니다.(조금의 자극이 있을 경우 인공 눈물을 사용해 주세요.)보통의 경우 2~3주 정도만 지나게 된다면 저절로 치료가 될 확률이 높기에 큰 걱정은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장기간 지속될 경우에는 병원을 방문하여 의사선생님들에게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응고를 억제하는 아스피린 같은 약물을 섭취 및 사용하는 것은 피해주셔야 하는데요.만약 건강상의 문제로 섭취하시고 계시다면 의사선생님들과 상담을 꼭 받으시고 결정하세요.!

눈에 충혈이 발생되었을 경우 오염된 손으로 눈을 이를 만지거나 비비는 행위는 절대 하시면 안 되는데요!2차 감염이 우려되기 때문입니다.(너무 건조하거나 간지러우실 때에는 인공눈물을 사용해 주세요)

눈 핏줄 없애는 법

과도한 스트레스 때문일까?혹은 면역력이 떨어진 것일까?잘못된 식습관 때문인 것일까?한 번쯤 어떠한 원인일지 여러분들의 습관들을 돌아보시면서 조금씩 해결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점점 살아가야 하는 날들이 늘어나고 있는 시대에서 눈은 정말 소중하기 때문에 건강할 때 건강을 챙겨주시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과 눈 혈관 터짐에 관하여 알려드려보았는데요~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