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마인크래프트 건축 잘하는 방법 알아보자

마인크래프트 건축 잘하는 방법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건축 어떻게해야 잘만들 수 있을지 알아볼까 합니다.

마인크래프트라는 게임이 벌써 출시되어진지가 상당하게 오래되었는데요~ 많은 대중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게되면서 꾸준하게 신규 유저분들이 들어오고 계십니다!

대부분의 신규 유저 분들의 경우 마인크래프트  팁 그리고 강좌를 많이 찾아보시면서 어떻게 해야 이쁘고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지 공부?아닌 공부를 하고 계실꺼라 생각합니다.

그러한 고민들을 해결해드리고자 제가 간단하게 마인크래프트 건축 잘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강좌를 시작해 보기에 앞서 모든 이야기는 저의 주관적인 의견이 많이 담겨 있기에 여러분들이 필요하신부분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건축 색감이 중요하다.

마인크래프트 게임

보통 처음 마인크래프트를 시작하여 건축을 시작하실때에 제일 많이들 하는 실수라고 생각합니다~ 색을 너무많이(다채롭게) 사용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들 계시는데요!

색을 3개정도로 통일감을 주어서 만들어주게 되면 건물을 조금 더 고급스럽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너무많은 색상을 사용한다고 무작정 좋지않다라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색상을 건축에 주게되면 정신이 없을수도 있지만 몽환적인 효괄르 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건축을 처음 시작한다면 3가지 색상정도에서 선택하셔서 사용하시면 통일감을 주면서 조금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건축 설계도를 먼저 제작하자

마인크래프트 건물

어렵게 말해서 설계도이지 쉽게말하면 뼈대정도를 잡고 시작하는게 좋다입니다.

현실에서도 대부분의 물건 및 건축들이 제작전에 설계도를 제작 후 설계도를 보면서 실제 제작을 진항하게 되어지는데요~

마인크래프트 건축 역시 설계도 제작을 하기보다는 전체적인 뼈대를 먼저 만들어 놓고 진행하시면 더욱더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건축이 가능할것으로 보여집니다.




마인크래프트 건축 팁

마인크래프트 건축

여러가지의 강좌 및 팁을 보고 공부해 보는것 또한 중요하지만 무작정 시작해보는것이 가장 중요하다라고 생각합니다.

막상 어떤 건물을 만들어 볼지 고민이라면 실제 우리주변에 보이는 건물들을 하나하나 보면서 따라 만들어 보는것은 어떨까요?

그러면서 점차 실력을 쌓아가게되면 여러분들의 상상속의 건축을 마인크래프트에서 충분히 만들어 보실 수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어렵더라도 절대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완성해 보겠다라는 생각으로 시작해 보시면 크게 성장해져있는 여러분들을 보실 수 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이글을 마지막으로 팁 및 강좌를 찾아보기보다는 먼저 도전해보세요! 화이팅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