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 알고가세요!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 알고가세요!





안녕하세요.요즘 간편하게 지갑을 가지고 다닐필요없이 휴대폰에 카드를 등록시켜 결제 뿐만아니라 교통시설까지 이용을 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삼성 페이 교통 카드 등록방법 사용법이 생소한 분들이 있기 때문에 오늘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과 등록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 알아보자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

먼저 그래서 등록을 해야지 삼성페이를 사용할수있기 때문에 등록하는방법을 알려드릴건데요.등록을 하실려면 첫번째로 삼성계정에 회원가입을 해주셔야합니다.귀찮으시다면 보유하고있는 구글 아이디로도 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가입이 완료되셨다면 모든 폰과 동일하게 Samsung pay가 기본적으로 자동적으로 설치가 되어있기 때문에 Samsung pay를 실행시킨 후 아까 가입했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해주세요.

그리고 전화번호 인증과 이용약관을 동의해주시면 되는데 만약 유심이 없다면 진행할수 없다는점 꼭 아셔야 합니다!그 후 마지막으로 자신이 사용하고있는 카드를 등록해주시면 되는데요.하단 가운데에 결제 버튼을 눌르고 카드를 촬영하거나 카드번호 등을 입력하면 등록이 완료되어 어디서든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제 그럼 본격적으로 삼성 페이 교통 카드 등록을 알아보겠습니다.왼쪽 상단에 밑줄 3개를 클릭 후 교통카드 버튼이 클릭해주세요.그리고 후불, 선불, 휴대전화 결제 3가지 결제방법이 있는데
본인 취향에 맞게 골라주시고 카드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끝이 나는데 우리, 신한, 국민, 삼성, 하나, 기업 등 지원하는 범위가 정해져있기 때문에 이 범위에 없다면 선불로 결제해야만 합니다.

이렇게 끝이 나시면 교통카드로도 사용이 되는데요.삼성 페이 교통 카드 사용법으로는 자신의 폰 바탕화면을 밑으로 스크롤 하시고 NFC모드를 카드모드로 바꿔주시고 평소처럼 카드찍는곳에 휴대폰을 갖다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오늘 삼성 페이 교통 카드 사용법 및 등록하는 방법까지 알아보았는데요.간편한 만큼 여러분들도 꼭 하셨으면 좋겠습니다.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