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생리 빨리 끝내는법 확실하게 알자

생리 빨리 끝내는법 확실하게 알자





모든 여성분들이 매달하게되는 생리..사춘기때부터 갱년기까지 발생되어지는데요!하지만 정말 많은 여성분들이 고생하시게 됩니다ㅠㅠ

신경이 예민해지고 스트레스 또한 받게되죠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리통 때문에 하루라도 빠르게 생리를 끝내고 싶어하십니다!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의 고통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생리 빨리 끝내는법에 대하여 하나하나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생리 빨리 끝내는법 확실하게 알자

생리 빨리 끝내는법

첫번째로는 반신욕 입니다.반신욕을 하게되면 우리몸의 피로를 풀어주며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하도록 도움을주게됩니다.그리고 신체의 온도가 올라가게 되면서 신진대사가 활성화됩니다!그렇게 되면서 생리의 배출량도 안정적으로 되며 생리통 완화에도 효과적입니다.(너무 자주 하는것은 좋지 않기때문에 생리시 1회정도만 해주세요.)

먼저 생리가 불규칙적인 분들이 많으신데요.규칙적인 운동을 통하여 생리주기가 규칙적으로 하도록 도움을 주며 생리를 짧고 가볍게 할 수 있돌독 도움을 주게됩니다.(생리통에도 당연 효과가 있습니다.)너무 무리한 운동보다는 가벼운 운동으로 꾸준히 규칙적으로 운동을 해주시는 것이 제일 포인트입니다!

비타민C를 적당량 섭취하게 되면 자궁에 안에 있는 프로게스테론이라는 수치를 감소하도록 도움을 주며 자궁의 내막을 더 빨리 분해하도록 하여 기간을 단축시켜 볼 수 있습니다.평소에 꾸준히 섭취해주시면 좋습니다.하지만 뭐든지 과유불급이며 권장 복용량을 필히 지켜주시면서 섭취해주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네번째로 식습관 개선입니다.요즘 현대인들은 바쁜생활때문에 패스트푸드 및 서양식의 식생활로 인하여 콜레스테롤 수치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이렇게되면 생리시에 혈액이 맑지 않으며 끈적끈적하게 되어 혈액을 배출시에 충분한 양을 배출하지 못하도록 합니다.(이렇게 될 경우 장기적으로 악순환이 반복되어질 수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육류 및 패스트푸드 등을 줄이며 채소 및 과일 위주로 건강식으로 섭취하여 주세요!

제일 가볍게 시도해 보실 수 잇는 방법으로 물 많이 섭취하기 입니다! 물을 많이 섭취하게 될 경우 우리몸의 노폐물의 배출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며 생리혈이 잘 나오도록 도움을 주게됩니다.통증을 완화해주는데에도 큰 도움을 주며 하루에 2L정도 섭취해주시는 것이 좋으며 그 이상 무리하게 섭취하는것은 좋지않습니다!

생리통 줄이는 방법

생리 기간 단축

체중이 높을경우 생리통이 심해지기도 하며 지방 세포에서 에스트로겐 생성이 증가하여 생리주기가 더 길어지기 때문입니다.체중관리에 확실하게 신경을 써주셔야하며 어느정도 다이어트를 진행하시거나 정상체중을 유지해주시면 생리주기가 일정하게 되며 주기도 짧아질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성분들의 생리통을 조금이나마 줄여주고자 생리 빨리 끝내는법에 대하여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려드렸습니다.모두 간단하게 시도해보실 수 있는 정보이니 하나하나시도해 보시면서 여러분들의 몸에 맞는 것을 찾아보시는 것이 좋으며 건강을 챙겨주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오늘도 저의 포스팅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