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아이폰 구글드라이브 사용하는 방법

아이폰 구글드라이브 사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요즘 구글 드라이브가 정말 편하여 많이 사용합니다.저도 구글 드라이브 200기가 용량을 사용하고 있는데 직장 업무 및 사진 모든 자료를 여기에 넣어서 사용하고 있죠.

하지만 아이폰인 사용자분들은 되게 사용법을 몰라서 난감해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 사용자를 위해 아이폰 구글 드라이브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폰 구글드라이브 사용하는 방법

아이폰 구글드라이브

먼저 구글드라이브를 앱 다운로드해주셔야하는데요.앱 스토어에 들어가주셔서 구글드라이브 검색 후 다운로드 해주세요!그리고 구글 계정이 필수로 있어야하는데요.만약 없다면 다운로드 하고있는 동안 미리 회원가입을 하면 좋겠습니다.그 후 다운로드가 다되었다면 구글 드라이브를 접속하여 로그인 해주시면 자동으로 동기화되어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제 간단하게 사용법을 알려드리자면 공유 및 다운로드와 업로드 경우는 업로드 하실 파일을 먼저 선택하고 길게 눌러주시면 공유가 되고 드라이브 저장 선택을 클릭하시면 구글 드라이브 클라우드에 올라가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 생성된 폴더를 공유하고 싶다면 해당 폴더에서 공유버튼을 클릭 후 공유할 사용자의 이메일 주소를 작성해주시면 공유된 사람에게 이메일이 전송이 되고 수락을 하면 폴더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그리고 사용자 권한도 본인마음대로 설정하실 수 있는데요.모든 권한을 부여해서 수정 및 삭제를 가능하게 만들수도 있고 오직 읽기 전용으로 보는것도 가능하게 만들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오늘 아이폰 구글 드라이브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정말 아이폰 구글 드라이브는 활동도도 높은 만큼 꼭 익혀서서 능률을 높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몸건강을 잘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