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아이폰 앨범 정리 깔끔하게 하는 방법 소개

아이폰 앨범 정리 깔끔하게 하는 방법 소개





안녕하세요.요즘들어 아이폰을 많이 사용하는데요.그 이유 한가지가 당연히 셀카가 너무 이쁘게 나와서 그런거 같아요! 이렇다보니 셀카를 많이 찍어 사진이 너무많아 앨범정리를 많이 하시는데요.

이런 정리를 하실때 구분하기 위해 이름 변경 및 삭제하는법을 몰라서 난감하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아이폰 앨범정리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먼저 정리를 하기위해선 그 폴더에 알맞은 이름이 필요하겠죠? 그래서 폴더 이름정하는 방법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앨범 사진 정렬

아이폰 앨범 사진 정렬

우선 갤러리/앨범을 들어갑니다.그 후 우측 상단에 전체보기를 들어가는데요.들어가게되면 나의 사진 앨범 리스트가 보여지는데 우측상단에 편집 메뉴를 누르게 된다면 빨간 아이콘이 뜨면 그 파일을 삭제할수있습니다.

하지만 최근항목과 즐겨찾기는 고정이라서 삭제 및 변경이 되지않습니다! 그리고 이름바꾸는 방법은 사진첩밑에 이름에 터치를 한번해주면 키보드가 열리게 됩니다. 그렇게 된다면 기존 이름을 지우고 내가 원하는 이름을 입력만 하면 끝나게 되요!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마지막으로 정리하는 방법은 해당 폴더를 꾹 누르면 원하는 위치로 드래그하면 내가 사진첩에 들어왔을때 먼저 보이는 순으로 설정이 가능하답니다!



마무리

아이폰 사진 뒤죽박죽

이렇게 오늘 아이폰 앨범정리 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점점 사진들이 쌓여가면서 뒤죽박죽이 되면 이 사진이 어디있는지 찾기 힘든만큼 꼭 제 글을 보시고 아이폰 앨범정리를 하셨으면 합니다.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잘보내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