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아이폰 와이파이 비밀번호 공유 이렇게 하세요

아이폰 와이파이 비밀번호 공유 이렇게 하세요





안녕하세요.요즘 삼성폰보다 아이폰이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데요.그 이유는 아무래도 디자인이 되게 이쁘고 사진기능이 되게 좋아서 그런것 같아요.

그런데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아이폰 와이파이 비밀번호 공유를 할려고 하지만 몰라서 못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오늘 아이폰 와이파이 비밀번호 공유 하는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와이파이 비밀번호 공유

아이폰 와이파이 비밀번호 공유

먼저 아이폰 와이파이 비밀번호 공유하기 위해서는 아이폰 버전이 11이후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그럼 이제 알아보겠습니다.첫번째로 휴대폰 설정을 들어가셔야 합니다.설정을 들어가시면 설정 밑에 일반 버튼을 누르셔야 합니다.

이렇게 일반 버튼을 누르시게 된다면 정보를 클릭 해준다면 소포트웨어 버전이 뜨는데요.2개의 폰이 버전이 11.1 되어야 아이폰 와이파이 비밀번호 공유 할수있겠습니다.그 다음 체크해야 할거는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를 활성화를 했는지 그리고 공유하는 사용자의 연락처가 앱에 등록되어있는지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비밀번호를 공유하려는 기기 암호를 해제시키고 와이파이에 연결 확인 후 공유받는 사용자 기기에 해당 와이파이를 선택하면 끝이 나겠습니다.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마무리

이렇게 오늘 아이폰 와이파이 비밀번호 공유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데이터가 부족한 만큼 와이파이 공유도 되게 좋은 방법중 하나 인것 같습니다.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