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엑셀 자동저장 쉽고 간단하게 해결!

엑셀 자동저장 쉽고 간단하게 해결!





안녕하세요.요즘 업무 뿐만 아니라 학생분들도 많이 사용하는게 바로 엑셀인데요.이런 엑셀을 사용할때 불편한점이 한가지가 있습니다.

내가 작업을 하다가 컴퓨터가 꺼지거나 모르고 수정한 문서를 저장을 안하여 문서가 날라가는경우가 있다는 점이죠 이러한 부분들을 개선하고자 엑셀 자동저장을 설정해야하는데요.

하지만 엑셀 자동저장 하는방법들을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오늘 엑셀 자동저장 하는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엑셀 자동저장





엑셀 자동저장

먼저 엑셀을 열어주세요!열어주시면 위 상단에 파일 버튼이 있습니다.파일 버튼 클릭 후 맨 밑에 옵션버튼을 눌러주세요!그 후 왼쪽 상단에 저장 버튼이 있습니다.저장버튼을 눌러주시면 화면에 통합 문서 저장이 뜨는데요.

여기서 통합 문서 저장에 자동 복구 정보 저장 간격 메뉴가 있는데 이걸 체크 후 여러분들이 원하는 분을 입력해주시면 몇분마다 알아서 자동으로 저장이 된답니다.그리고 그 밑에 저장하지 않고 닫은 경우 마지막으로 자동 복귀된 버전 유지 옵션이 있는데 이 기능은 실수로 저장하지고 파일을 닫은걸 복구할수 있게 만들어주는 기능입니다.

그래서 이 옵션또한 체크해주세요!

마무리

이렇게 오늘 엑셀 자동저장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실무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만큼 내가 한 문서들이 날라가는일 없게 보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