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와이파이 공유기 추천 고민하지마세요!

와이파이 공유기 추천 고민하지마세요!





안녕하세요.요즘 외출을 자제하면서 집에만 머무르다 보니 휴대폰이 손에 안떨어지는데요.그런데 와이파이공유기가 제방 거리와는 조금 멀어서 영상을 볼때마다 조금씩 끊기는 현상이 있어서 불편하여 이번에 와이파이공유기를 바꾸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같은 현상이 있는분을 위하여 와이파이공유기 추천과 후기를 말씀해드릴려고 합니다.



와이파이 공유기 추천 고민하지마세요!

와이파이 공유기 추천

오늘 추천드리는 와이파이공유기 제품은 이번에 새로나온 와이파이6 공유기라고 불려지는 GAPK-7600 입니다.커버리지를 확대되어 저처럼 와이파이공유기가 거리가 멀거나 벽이 많은곳과 같은
음영지역을 해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최저가 바로가기

먼저 디자인으로는 굉장히 심플하며 화이트색상에 동글동글 합니다.그래서 집안어디든 두어도 잘 어울린것같아요!그리고 현재 공유기를 쓰고 계신다면 공유기와 연결 설정만으로도 와이파이6 커버리즈를 확정할 수 있고 아이디 및 패스워드도 기존과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성품으로는 GAPK-7600, 케이블, 전원 어댑터, 설명서로 구성되어있습니다.설명서에는 메쉬모드 하는방법도 나와있으며 누구든지 쉽게 할수있게끔 간단해요!여기서 메쉬모드는 장애물 및 벽이 많아도 신호의 손실이 없이 안정적으로 되는것 입니다.

하지만 주의사항으로는 무선으로 설치를 진행하신다면 인터넷 단자 랜선을 연결하지 않은채로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그래서 구성품에 있던 전원단자를 연결하고 전원 스위치를 눌러주세요.그 다음 와이파이6 로고 밑쪽에 상태전원 표시등이 있는데 램프의 색상 및 깜빡임으로 설치 진행을 알수있겠습니다.

그 후 연결이 되었다면 흰색 램프가 켜지게 되는데요.흰색 램프가 켜지게 된다면 버튼과 AP의 자동 연결을 해주어 설치를 하실수있습니다.마지막으로 뒷면에 무선연결 버튼을 꾹 누르고있으면 초록색으로 램프가 변하게 되는데 본인에 맞게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마무리

그럼 이제 끝이나는데요.기존에 사용하고있던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을 별다른 설정없이 그대로 이용할 수 있고 보안도 더욱 강화되었기 때문에 키 공격 위험으로부터 안전합니다.

이렇게 오늘 와이파이공유기 추천을 드리고 사용방법까지 알려드렸는데요.조금더 보안을 안정성과 신호손실을 줄일수 있는만큼 구매하셔서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