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인스타 비활성화 하는 방법 정말 쉬워요

인스타 비활성화 하는 방법 정말 쉬워요





안녕하세요.요즘 SNS를 안하고 있는사람을 찾는것이 더 힘들정도로 많은 분들께서 SNS를 즐겨하십니다.그 중에서 인스타그램이 정말 핫하죠.

하지만 악플같은게 정말 많아져서 이에 인스타 비활성화를 하시는분들이 되게 많습니다.그래서 오늘 인스타 비활성화를 하고싶은데 모르는분들을 위해 인스타 비활성화 하는방법을 차근차근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 비활성화 하는 방법

인스타 비활성화

모바일로 하는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먼저 인스타그램을 접속해주세요!그 후 오른쪽 상단에 있는 나의계정을 들어가주시면 설정, 보관, 내활동, QR코드, 저장됨, 친한 친구, 사람 찾아보기가 뜨는데요.여기서 맨위에 있는 설정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인스타 비활성화을 위해서 하단에 있는 도움말 버튼을 눌러주시고 고객 센터버튼을 클릭해주시면 계정삭제를 눌러주세요.그런데 계정삭제는 안할건데 무서운분들이 많으세요.저도 이러다가 나의 인스타 아이디가 삭제되는게 아닐까하고요.

하지만 절대 아이디 삭제가 아닌 인스타 비활성화하기 위함이에요!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인스타 비활성화 확인





그렇게 계정삭제를 누르시게되면 1. 계정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2. 삭제할려면? 3. 인스타에 내 데이터를 엑세스하고 검토할려면?위 3가지 질문이 뜨는데요.

1번을 클릭해주세요!그럼 인스타 비활성화가 완료가 되는데요.다른사람들에게서는 타인에게 좋아요 뿐만아니라 댓글 사진 전부 숨겨지게 되어 마치 다른사람에게는 삭제된거 아니야? 착각을 할수도 있겠습니다!

이렇게 오늘 인스타 비활성화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알고보면 정말 간단한 만큼 제글을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마무리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