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카카오톡 그룹콜 쉽게 사용해보세요

카카오톡 그룹콜 쉽게 사용해보세요





안녕하세요.요즘 카카오톡을 사용하지않는 사람을 찾는게 더 빠를정도로 대부분 카카오톡을 사용하시는데요.이렇게 인기가 많은 카카오톡에 정말 좋은 기능이 있다면 바로 그룹콜이 있습니다.

한번에 여러명과 대화할수있는 기능이죠.하지만 이런 좋은 기능들을 할줄몰라 못쓰는분들도 정말 많다고 하여 이런분들을 위해 오늘 카카오톡 그룹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그룹콜 하는 법 (모바일)

카카오톡 그룹콜

먼저 카카오톡 그룹콜 실행방법은 카카오톡을 실행해야 합니다.카카오톡을 실행하게 되면 그룹콜을 할려는 분들을 채팅방에 초대하게 된다면 아래 채팅창 왼쪽에 +이 있습니다.+ 버튼을 눌러 그룹콜을 실행하면 끝이 납니다.단, 1:1 채팅방에서는 그룹콜을 사용할수없습니다.

그럼 여기서 궁금한게 생기십니다.최대 몇명까지 될까요?카카오톡 그룹콜은 3인이상 부터 10인까지 되겠습니다.그리고 카카오톡 그룹콜을 도중에 대화상대를 추가하는 방법도 있습니다.먼저 그룹콜 화면 좌측하단에 대화상대 초대 버튼이 있습니다.

대화상대 초대 버튼을 클릭하게 된다면 나의 카카오톡 친구목록이 뜨고 그 목록중 초대하고싶은사람을 추가 하면 끝이 납니다.그렇다면 단톡방이 10명이상이면 어떤현상이 일어날까요?그럴때는 그룹콜을 하실때 10명을 선택을 하게끔 되어있습니다.

PC버전 그룹콜 및 페이스톡 하는 법

이제 PC버전으로 카카오톡 그룹콜 하는방법을 알아볼건데요.모바일이랑 다른점이 없어요.먼저 채팅방 오른쪽 하단에 밑줄3개 버튼을 클릭 후 하위 버튼인 그룹콜이 있습니다.

이제 그 버튼을 누르면 끝나겠습니다.하지만 PC에 음성장치가 설치있어야 하겠습니다.

이렇게 오늘 카카오톡 그룹콜 하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되게 간단한 만큼 편리하게 쓰셨으면 좋겠습니다.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