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정말 쉬워요!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정말 쉬워요!





안녕하세요.요즘은 송금앱을 다운로드해서 쓰는것보다 카카오톡에 내장되어있는 기능으로 카카오페이를 더 많이 사용을 하는데요.특히 장점이 식사값 및 함께 구매한 물건들을 한사람이 계산하여
1/n을 하기에도 계좌번호 입력없이 너무 편합니다.

하지만 단계가 조금 간소화되어 송금 실수도 빈번하게 발생이 되는 만큼 오늘의 포스팅은 주제는 바로 카카오 페이 송금 취소 하는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하는 방법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우선 카카오페이로 송금을 하는방법을 알려드릴게요.첫번째 방법으로는 하단 오른쪽에 더보기 …버튼을 클릭 후 가운데에 송금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누구한테 보낼것인지 카카오톡 친구를 고르고
얼마 보낼것인지 입력하면 보내집니다.

두번째는 채팅방을 개설하거나 기존 채팅방에서 왼쪽하단에 + 버튼을 누르면 송금버튼이 있는데요.송금 버튼을 터치 후 얼마를 보낼건지 입력하시면 끝이나겠습니다.

이러한 2가지방법으로 송금을 보내셨다면 송금이 완료되었다고 완료메세지가 뜨는데요.여기서 실수한것을 알아차린다면 바로 우측 상단에 송금취소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너무 늦게 알았다면?





하지만 만약 너무 늦게 실수한것을 알아채버린다면 다시 하단오른쪽에 더보기 …버튼을 눌러 들어오시고 왼쪽 상단에 Pay 버튼을 눌러주세요.그 후 중간에 있는 금액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내가 송금하고 받았던 내역들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제일 아래에있는 송금 취소버튼을 눌러주시면 끝이난답니다.하지만 상대방이 송금이 되었다는 메세지를 읽기만하고 받지않는다면 가능이 하지만 상대방이 받았다면 양해를 구하고 돌려받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점을 알셔서 조금더 주의를 기울여주는것이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셨고 내일도 힘차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