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페북 이름 바꾸는법 알려드립니다

페북 이름 바꾸는법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요즘 SNS 및 유튜브가 많이 대중화 되고있습니다.그래서 많은 크리에이터가 생겨나면서 닉네임을 조금더 기억하기 쉽게 각인시키기 위해 닉네임을 변경하는 경우가 되게 많습니다.

또는 개인적인 이유로도 바꿔야하는 상황이 올수도 있는만큼 오늘은 페북 이름 바꾸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페북 이름 변경

페북 이름 바꾸는법

모바일로 편하게 이름을 바꾸실 수 있는데요.우선 당연히 페이스북을 다운로드해주셔야하겠죠?다운로드가 끝나면 실행 후 하단에 밑줄 3개 버튼을 클릭 후 공개범위 설정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정면에 개인 정보 업데이트 버튼을 다시한번 클릭을 해주시면 이름, 연락처정보, 연락처업로드, 신원확인 등을 입력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나게 됩니다.여기서 자신의 이름으로 입력을 하든 자신이 원하는 닉네임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의할점이 있는데요.이렇게 이름을 변경하고 60일동안은 다시 변경 할수없기 때문에 신중하셔야 하고 일반적인 용법에 어긋나는 대소문자 표기, 구두점, 글자 등을 추가하지않는것이 좋습니다.그래서 최대한 신중하게 하셔야하고 이러한 주의사항을 염두해두고 변경 내용 검토 버튼을 누르시면 페북 이름 및 자신의 개인정보 등을 변경이 끝나겠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오늘 페북 이름 바꾸는법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SNS 대중화인 만큼 다른사람들에게 쉽게 각인시킬 수 있게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도 되게 좋다고 생각이 드는만큼 여러분들도 크리에이터를 준비하신다면 추천드려요!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