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공인인증서 usb복사 간단하게 해결하자

공인인증서 usb복사 간단하게 해결하자





안녕하세요.인터넷뱅킹을 하다보면 정말 귀찮점이 하나있는데요.바로 공인인증서입니다.공인인증서가 없으면 인터넷뱅킹이 안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다들 공인인증서를 어디다뒀는지 컴퓨터에 넣으면 불안하여 USB에 많이 넣고 다니십니다.하지만 USB에 공인인증서를 어떻게 넣는지 모르는분들이 되게 많으신데요.

이러한 분들을 위해 오늘 공인인증서 usb복사 하는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먼저 공인인증서는 개인이 사용하는 금융거래용인데요.주로 자신이 사용하는 은행을 통해 발급받습니다.이제 공인인증서 usb복사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공인인증서 usb복사

공인인증서 usb복사

우선 어느 은행인지 방법은 동일합니다.단 버튼이 어디있는지 홈페이지 마다 다르니 잘 찾아보시길 바랄게요!먼저 첫번째로 자신이 주로 쓰는 은행사이트에 접속합니다.접속하시게 된다면 공인인증센터 버튼을 누르고 하위로 인증서 관리 버튼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그럼 인증서 복사 항목이 뜨는데요.여기서 인증서 복사 버튼을 클릭하면 되겠습니다.여기까지오셨다면 거의 다오셨습니다.

인증서 복사를 클릭하시면 저장되어있는 위치를 선택하고 USB로 복사하고자하는 공인인증서를 선택하고 인증서 복사를 클릭하면 끝이 나겠습니다.알고보면 되게 간단하지않나요?



마무리

이렇게 오늘 공인인증서 usb복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아직도 공인인증서를 사용하는만큼 USB복사 하는방법은 알아두셨으면 좋겠습니다.이만 글을 마치도록 할게요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