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국비지원교육 알아야하는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국비지원교육 알아야하는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국비지원교육 입니다.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혜택!

그런데 다들 몰라서 이용을 안하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그렇다면 국비지원 왜 좋을까요? 단지 돈을 지원해줘서? 물론 그런 이유도 있겠습니다만 내가 국비지원으로 인해 하고싶던 취미를 배워 즐길 수도 있으며 직장생활을 할때 업무능력을 키울수도 있고 코로나19 때문에 취업난을 겪고 있어서 취업에 어려울때 취업까지도 도움을 주는것이 국비지원교육 입니다.

정말 효율적이지 않나요?!



국비지원교육 종류 및 자격

국비지원교육 종류 및 자격

그렇다면 주로 국비지원교육은 누가 많이 이용할까요? 주로 대학생 4학년이 많이 한다고하는데요.나이대로는 24살~27살 정도 될꺼라 생각합니다.아무래도 대학생 4학년이라면 실무지식도 많이 없는편이고 사회 경험도 없이 현장에 뛰어 들어가기 때문에 국비지원교육을 많이하는것 같습니다.

또 모르는것도 눈치 안보고 질문도 할수있고 마치 학원을 다니는 느낌처럼 편했어요.또한 정보교류도 되게 좋습니다.

이 회사는 이러한 자격증이 필수적이다. 이 실무능력을 잘다뤄야 한다는 등 면접도 잘 봐주시고 되게 효율적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배울수있는것

정말 국비지원교육 100% 지원이 가능할까요? 직장인 분들이라면 최대 80% 까지 지원이 되며 취준생은 100%까지 지원을 해줍니다.그런데 이번에 정책이 조금씩 변경되어지면서 구직자,재직자 혜택이 비슷해 졌다고 합니다.그렇지만 혜택금액도 커지고 기간도 늘어서 국비되는 학원이 더 많아질 예정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국비지원교육을 들으면 들을수록 학교와 학원의 차이를 알것만 같아요.학교 수업만 들어서는 솔직히 전공에 대해 이해도 낮고 학교에서 배운걸로 실무적용이 절대로 부족한것 같은데 학원은 그 틀을 조금씩 벗어나면서 새루온 방법을 추구하는거 같아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것들이 더 다양해서 꼭 다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신청방법 및 마무리

국비지원교육 신청방법

이렇게 오늘 국비지원교육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이런 혜택을 받지않는다면 너무 아까울 만큼 꼭 어떤것을 배울지 하나하나 따져보면서 교육 커리큘럼을 쌓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국비지원교육 신청방법은 직원훈련포탈에서 신청도 가능하고 확인이 가능하니 꼭 학업에 증진하셨으면 좋겠습니다.오늘도 취준생 여러분들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