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넷플릭스 무료체험 하는 방법

넷플릭스 무료체험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요즘 외출을 자제하는 만큼 집에있는 시간이 많아지는데요.그래서 넷플릭스를 자주 시청하는데 어떤분이 자신도 넷플릭스를 사용해보고싶은데 섣불리 결제하는것보다 한달먼저 체험해보고 결제를 할 수 있는지 여쭤보시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니 넷플릭스무료체험이 있더라구요!하지만 아직 모르는분들이 많으신거 같아서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넷플릭스무료체험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넷플릭스 무료체험 하는 방법

넷플릭스 무료체험

먼저 넷플릭스의 장점을 설명드리면 무엇보다도 보고싶은 드라마, 예능, 영화 등을 미리 집에서 다운받아서 저장하게 된다면 데이터 사용없이 어디서든 시청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그리고 유튜브, 페이스북 등처럼 광고때문에 정말 흐름끊기는게 싫은데 넷플릭스는 약정 및 광고가 없어서 좋습니다!

그러면 이제 넷플릭스무료체험 하는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당연히 앱스토어 또는 play스토어에서 넷플릭스를 다운받아주세요!다운로드가 끝나셨다면 넷플릭스를 실행시켜주시면 바로 메인화면에 영화, 드라마, 예능 등을 무료로 30일 동안 이용하여 시청할 수 있다고 나옵니다.




무료시청을 원하신다면 당연히 30일 무료 이용 버튼을 누르셔야겠죠?그런데 넷플릭스 무료체험을 하실려면 먼저 계정을 생성하라고 나옵니다.하단에 다음을 누르고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를 기재해주고 다음 버튼을 누르면 요금제 선택이 나옵니다.

무료 이용이 종료되기 전까지는 요금이 청구되지않으니 안심하셔도 되고 만약에 깜빡하실 수 있으니 종료 3일전에 이메일 알람을 보내주는 서비스도 하니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무료가 끝나면 유료결제를 통해 넷플릭스를 보실수있는데요.멤버쉽 종류로는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3가지가 있습니다.

세번째는 결제 정보 등록인데요.결제 정보는 이제 무료시청이 끝났을때 결제할 정보를 입력하는것입니다.끝이 나셨다면 넷플릭스를 시청할 디바이스를 선택하며 프로필 등록이 있습니다.프로필 등록은 자신의 취향에 맞춰 콘텐츠를 제공해주는 기능을 해주기 때문에 아주 좋더라구요!정말 편의성이 뛰어난것 같아요!

마무리

이렇게 오늘 넷플릭스무료체험 하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한번 무료체험 한달동안 해보시고 결정해도 늦지않겠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